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나트랑 르모어호텔 가성비 짱짱!!

by jjo_Mean 2019. 8. 21.

#나트랑르모어호텔

추천 ★★★★☆


베트남나트랑여행/나트랑여행/나트랑호텔/나트랑 추천호텔

나트랑 르모어호텔/르모어호텔/나트랑 시내호텔

나트랑 여행 첫날! 밤늦게 도착해서 시내에 있는 르모어호텔을 예약하고 바로 갔어요.ㅋㅋ 여기는 그냥 하루만 잘 곳! 다음날에는 빈펄섬에 있는 럭셔리리조트로 들어갔어요.

르모어호텔 로비입니다.ㅋㅋㅋㅋ 우리는 예약할 때 늦게 체크인 한다고 메모를 납겨뒀어요.ㅠㅠ

체크인은 금방!ㅋㅋ 우리는 20층으로 배정받았어요.ㅋㅋㅋㅋ 오오 꼭대기~~ㅋㅋ 전 호텔오면 꼭대기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뷰가 안좋을수가 없어서^^

와 들어갔는데 무슨 침대가 저렇게커.... 했는데 두개 붙여 놓은거였어요.ㅋㅋㅋㅋㅋ무튼 깔끔하고 침대도 편하고 넓고~ 맘에 들었습니다.

티비랑 선반! 깔끄음~ 아 체중계도 있었어요.ㅋㅋㅋㅋ 방이 생각보다 넓은편이었어요.

NO FREE! 이건 먹으면 돈 내야되여ㅠㅠ 여기 옆에 있는 작은 물은 FREE입니다!

바로 요것ㅋㅋ 이건 그냥 마셔두돼여. 들어가자마자 물은 다 냉장고에 넣어뒀어요ㅋㅋ 다음날이라도 시원하게 마시고싶어서ㅠㅠ

 

테이블에 과일도 있었는데 따로 먹진 않았어요;ㅋㅋ 귀찮기도했고...먼가 안땡기기도 했고 ㅠㅠ

화장실도 넓고 깔끔!ㅋㅋㅋㅋㅋ

 

우리는 칫솔만 뜯어서 다 뭔지 모르겠지만.. 빗이랑 비누랑 타월인가..?ㅋㅋㅋ 무튼 있을건 다 있었어요.ㅋㅋㅋㅋ

샤워 부스는 이렇게 따로 있어요. 수압도 생각보다 쎄서 맘에 들었어요.

 

늦게 잠들어서 다음날 여유롭게 일어났어여.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조식 먹으러 고고!

어후 돼지들ㅋㅋㅋㅋㅋㅋ일단 있는건 다 가지고 와서 먹은거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저 오믈렛은 완전 맛있었고.. 나머지도 다 제 입맛에 맞았어요.ㅋㅋㅋ

조식을 먹고 전날 늦어서 구경하지 못한 호텔 시설들을 구경해봐써요! 맨 꼭대기에 이런 수영장이! 예약할때도 그냥 잠깐 있다 갈 곳이라 자세히 안봐서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어요. 생각보다 넓고 뷰도 좋더라구요ㅠ.ㅠ 이 수영장에서는 못놀아서 아쉬웠어요.

수영장 옆에는 칵테일바도 있었어요. 맥주도 마시고~ 저녁에 오면 분위기가 너무 좋을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옆엔 헬스장도 있어요. 기구들은 다 망가진거 없이 깨끗했어요.ㅋㅋㅋㅋㅋ 통유리라 밖에 보이는 나트랑 시내 뷰도 짱짱!! ㅋㅋㅋ

수곳에서 본 나트랑 시내입니당. 정말 한 눈에 들어오죠.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 넓게보이고 알록달록 먼가 예뻤어요.ㅋㅋㅋㅋ

 

요건 밤에 보이는뷰~ㅋㅋㅋ 저녁에도 시내 야경이 정말 예쁘죠.ㅋㅋ 새벽이라 건물들은 불이 많이 꺼져 있었지만...ㅋㅋ 가성비가 정말 좋았던 나트랑 르모어호텔!! 추천하고싶은 나트랑 호텔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