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부산 여행추천지/부산 흰여울문화마을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9. 8. 14.


#흰여울문화마을

주차 : 유료 (10분 200원)

추천 ★★★☆☆


부산 여행지/부산여행/부산 경치좋은 곳/부산 변호인 촬영지

흰여울문화마을/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우리는 흰여울문화마을로 고고! 여기가 변호인 촬영지와 부산 산토리니로 유명하더라구요.ㅋㅋ 주차는 그냥 길에다가 하는데 주차요원도 다 있어서 요금은 내야되요.


대충 주차하고 여기서부터 시작!ㅋㅋㅋ 근데 날이 너무 더워서 걷기가 싫었어요....후 그래도 왔으니 가야징;ㅋ


걸어가는 산책로는 정말 예뻤어요. 옆에 바다도 있고 반대쪽은 예쁜 건물들이 있고~~


ㅋㅋㅋ 여리고 쭉 걸어가다보면 계단이 나오는데 거기로 올라가면 마을로 가더라구요.ㅋㅋㅋ


근데 계단 헬....헬...............ㅋㅋ 진짜 올라가다가 욕나올뻔!ㅋ 예전에 갔던 감천문화마을이 생각나더라구요;하하.


올라가면 이렇게 좁은 길이 나와요.ㅋㅋㅋ 여기서부터 이제 마을도 구경하고 경치도 보면서 산책하는거같았어요.ㅋㅋ


중간중간 예쁜 그림들이랑 글귀들이 있는데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날만 시원했으면 구석구석 다 구경하고 사진찍으면 좋겠더라구요.


고양이.. 너도 힘들구나..싶었는데 아파서 치료중이라네영;ㅋㅋㅋㅋ 


이건 더워서 건물로 들어와 찍은 사진이에요.ㅋㅋㅋ 다 돌아다니진 못했지만 뭔가 사진은 잘나와서 좋았어요;ㅋㅋ

바로 여기 건물에서 찍은거에요. 그리고 여기 건물에 3층인가에 카페가 있어서 갔어요. 근데 비추 완전 비추!!! 마을에 아기자기한 카페들 엄청 많은데 왜 여길 갔을까;; 넓지도 않고 예쁘지도 않았던 카페.ㅡㅡ...ㅋㅋ

커피 맛도 그냥그냥~~ㅋㅋㅋㅋ;; 화장실도 너무 냄새나고ㅠ 뭔가 무튼 별로였어요.


밖에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은 요정도? 나쁘진 않았는데 좁아서 사람이 바글거리고..ㅠㅠㅠ 마을 중간중간 잘 꾸며져 있는 카페들 많으니까 거기로 가세요.ㅋㅋㅋㅋㅋ 무튼 감천문화마을이랑 비슷했던 흰여울문화마을!ㅋㅋ 날씨 안더울때 한 번 더 와보고싶네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