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부산여행/부산 오륙도 해파랑 카페/오륙도 스카이워크 추천

by jjo_Mean 2019. 8. 13.


#오륙도 스카이워크#오륙도 해파랑카페

입장시간 : 09:00~19:00 (입장마감 18:50)

추천 ★★★★☆


부산 가볼만한 곳/부산 여행/부산 스카이워크 추천/부산 오륙도

오륙도 스카이워크/오륙도 카페/부산 카페 이쁜곳/오륙도 해파랑카페

부산 둘째날!! 우리는 오륙도 스카이워크로 고고~~ㅋㅋㅋ 부산여행 하면 필수코스같은 곳인거같아요.ㅋㅋㅋ 저는 처음 가봅니당ㅋㅋㅋ 여기로 올라가면 돼요. 주차는 유료입니다. 카페이용해도 유료!

좀만 올라가면 이런 광장같은 곳이 나오는데 여기도 경치가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는 덥기도하고 얼릉 구경해보고싶기두하고~해서 스카워크로 바로 고고! 입장료는 따로 없어요.ㅋㅋㅋ 


신발위에 덧신을 신고 가야돼요.ㅋㅋㅋㅋㅋㅋ


여기로 고고~~!ㅋㅋ 근데 생각보다 짧았어요. 좋긴 좋았는뎅ㅋㅋㅋ


먼가 사람도 많아서 바닥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 내 눈에만 담기.ㅋㅋ 근데 아래에 파아란 바다가 보였으면 했는데; 바다는 아주 살짝 걸치고 돌만 많이 보였어요ㅠ.ㅠ..


그래도 경치는 좋았어요. 사진을 잘 못 찍어서 다 담기지는 않았지만.. 직접 가서 보면 멍때리고 있기 좋더라구요.;ㅋㅋㅋ


한 번 쭈욱 구경하고 카페에 들어왔어요. 스카이워크 올라가는 입구에 이런 카페가 있습니당. 해파랑카페라고 본거같아요. 3면이 다 통유리라 너무 예쁘더라구요ㅠㅠ


가격은 생각보다 막 비싼편은 아니었어요.ㅋㅋ 우리는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ㅋㅋ


통유리쪽 소파에 사람 빠지기를 기다렸다가 바로 get!!ㅋㅋㅋㅋ 자리도 편하고 경치도 좋고해서 기다렸다가 앉았어요.


그래서 이런 사진도 찍고~ 앉아서 반대쪽에 보이는 해운대도 구경하고 보트들도 지나가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다시가고싶은 해파랑 카페였어요. 다음 부산여행 가게되면 또 가보려구요. 추천하고싶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