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부산 더베이101 맛집/부산 더베이101 크랩팟 루프탑 완전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8. 5.

#크랩팟 #부산 더베이101 루프탑

전화번호 : 051-726-880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주차장이용(2시간무료)

추천 ★★★★★


부산/부산여행/부산 맛집/부산 더베이101 맛집/부산 더베이맛집

부산 더베이101 루프탑/부산 야경/더베이 야경/더베이101 야경

부산여행 첫날 저녁은 더베이101에 있는 크랩팟을 예약했어요. 7시로 예약했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바로 옆에 해운대 해수육장으로 구경을 갔습니다.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ㅋㅋㅋㅋ 해수욕은 ㅂㅂ..ㅋㅋ


더베이101은 낮에가도 멋있긴 하더라구요. 홍콩 비슷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저녁되니까 야경보러 오는 사람들때문에 엄청 북적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우리는 시간맞춰서 크랩팟 루프탑으로 고고! 3층에 있습니당.ㅋㅋ


ㅋㅋㅋㅋ 크게 저렇게 메뉴가 있더라구요. 좋은 자리에 앉으시려면 예약을 하고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너무 잘 꾸며져 있는 입구!ㅋㅋㅋ 해가지고 저녁이 되니까 불빛이 들어와서 더 예뻤어요.ㅋㅋㅋ 나올 때 사진을 또 찍었어야하는뎅.. 못찍음.ㅠㅠㅠㅠ


바로 여기서 먹어요!!ㅋ 여름이라 더우면 어떡하지~ 했는데 괜찮았어요.ㅋㅋㅋ 해가 지고 나니 시원해지고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저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는게 예약자 이름입니당.ㅋㅋㅋㅋ 우리는 저 맨 끝 건물앞쪽에 이름이 있더라구요.


우리는 140,000원 LARGE POT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3인이었는데 2인은 뭔가 부족할거같아서 그냥 4인으로 주문!ㅋㅋㅋ


먼저 감자튀김이 나왔어요.ㅋㅋㅋ 역시나 이건 맛있.ㅠ.ㅠ 뒤에 요리들을 못먹을까봐 감자튀김은 조금만 먹었습니당.ㅋㅋ


테이블마다 요런게 2개씩 놓여져 있어요.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 그냥 테이블에 쏟아주더라구요!ㅋㅋ 랍스타는 맨 위에~ㅋㅋㅋㅋㅋㅋ


양이 정말 많았어요.ㅋㅋㅋ 먼가 특이하기도 하고 비쥬얼 짱.ㅠ_ㅠ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여.


아래는 이렇게 전복, 딱새우, 소세지, 옥수수, 새우가 많이 깔려 있어요. 배 터지는줄..ㅋㅋㅋ킹크랩은 어떻게 까는지 물어보니까 까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


왼쪽에 저 새우 보이시나요; 새우 크기 미쳤어요.. 하나만 먹어도 뭔가 찬기분..ㅋㅋ 진짜 컸어요.ㅋㅋㅋㅋ 킹크랩도 너무 맛있었습니당.ㅠㅠ 그리고 저 밑에 깔린 소세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또 먹고싶다.ㅠㅠㅠ


ㅋㅋㅋ대게 다리 살도... 꽉찼어요. 저 맨 끝까지 살이 차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맥주는 조금 비쌌어요.ㅋㅋㅋ 저게 10,000원! 그래도 맥주가 너무 마시고싶어서 주문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시원하고 좋았어요.


해가 지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졌어요 위에 조명도 한 몫한듯.ㅋㅋㅋ 아래서 구경하는것도 괜찮은데 여기 루프탑에서 보는게 바다도 보이고 더 이쁘더라구요.ㅋㅋ


이건 해가 다 지고~ㅠ_ㅠㅋㅋ 해가 다 지니까 더 이쁨! 여기는 좋은게 식사시간 제한이 없어서 좋았어요.ㅋㅋ 6시30분쯤 들어가서 해지는거까지 다 보구 나왔습니당ㅋㅋㅋ야경보고 사진찍다보면 시간 가는줄도 몰라여.


14마넌짜리에 포함된 마지막 해물라면!!ㅋㅋ 요건 약간 아쉬웠어요.ㅋㅋㅋㅋ


맛은 있었는데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먼가.. 국물이 거의 없구 짰어요.ㅠ.ㅠㅋㅋ 끓여놓으신거같은 그런 느낌..ㅋ 라면 빼고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부산 더베이101 크랩팟!ㅋㅋㅋ 여기 정말 강추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