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장흥 송추계곡 펜션/송추계곡 레인보우펜션/송추계곡 원님골 백숙 짱짱!!

by jjo_Mean 2019. 7. 11.

#레인보우펜션#원님골

전화번호 : 031-829-2337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장흥계곡/장흥 송추계곡/송추계곡 백숙/송추계곡 펜션/장흥여행

장흥 송추계곡으로 1박 놀러갔다 왔어요! 원래 당일치기로 계곡에서 백숙먹고 놀기로 했는데 급 1박으로 변경! 우리는 송추계곡 바로 옆에 있는 레인보우펜션으로 갔어요. 위치 짱짱!!!


우린 추억방이었어요. 이렇게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깔끔했는데 바닥에 먼지가... 안닦은지 오래됐다고 아저씨가 먼저 말씀을 하시길래 뭐지하고 놀랬어요; 닦아주신다고 했는데 그냥 걸레만 받아서 우리가 닦았어여.


티비도 소파도~~ 공간넓은건 정말 좋았어요.ㅋㅋㅋ


여기는 현관문 열자마자 보이는 화장실!ㅋㅋㅋ 여기 화장실도 2개에요!! 넘나 좋은것..ㅋㅋㅋㅋ


여기는 소파있는곳 뒤에 있는 공간이에요ㅋㅋㅋ 여기서 먹고 놀고했어여.ㅋㅋ 큰 테이블까지 있습니다.ㅋㅋ


이건 방안에있던 화장실!! 둘다 구조는 똑같아요. 크기도 똑같구 ㅋㅋㅋㅋㅋ


여기가 부엌!ㅋㅋ 방 안에 있었어여.ㅋㅋ 냉장고 큰건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방 구경다하고 짐풀고 바로 계곡으로 갔어요. 계곡은 펜션에서 30초!ㅋㅋ 바로옆이에요. 펜션 사장님이 여기 원님골 식당이랑 같이 하셨어요.


여기가 바로 원님골 백숙 먹는 곳입니당ㅋㅋ 평상위에서 먹는데 정말 시원하고 좋더라구요ㅠ_ㅠ 이날은 하늘도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ㅋㅋㅋ 원님골에서 백숙을 주문하면 대여료가 없지만 음식안시키면 평상대여료가 따로있어요.


우리는 토종한방백숙으로 테이블당 하나씩 했어요. 평상가격 포함인듯..비싸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백숙!!!ㅋㅋ 넘나 맛있어보이죠ㅠㅠ


누룽지도 들어있고 닭은 다 익혀서 나와서 끓으면 바로 먹어도된다고 했어요.


살도 잘 발라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질기지두 않고 국물도 시원하구 딱이었어요. 나중에 닭을 다 먹어갈떄쯤 누룽지를 풀어서 먹었는데 완전 굳굳ㅋㅋ 육수는 더 달라고하면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먹다가 감자전이랑 도토리묵을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감자전은 완전 맛있었는데 도토리묵은 쏘쏘~~ㅋㅋㅋ 


먹고 놀고 젖은채로 또 먹고 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나게 놀았어여 ㅋㅋㅋㅋㅋㅋ


저 악마들ㅋㅋㅋㅋ처음엔 물놀이는 최대한 피해야지..했는데 결국 홀딱 젖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


계곡에서 다 놀고 씻고 쉬다가 저녁엔 또 2차!ㅋㅋㅋ 바베큐장에서 바베큐파티를 했어요.ㅋㅋㅋㅋ 그렇게 먹고 또 엄청 먹었어요.ㅋㅋ 너무 알차게 놀고 재밌었던 장흥 송추계곡!! 펜션위치도 너무 좋고 계곡도 너무 좋았어요. 추천하고싶은 여행지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