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지리산여행/지리산허브밸리에서 찍은 사진

by jjo_Mean 2019. 7. 7.

#지리산허브밸리

이번 워크샵에서 다녀온 지리산허브밸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ㅋㅋㅋ 그냥 예쁘게 찍힌거같아 올려봤어요;ㅋㅋ 

 지리산 허브밸리 정말 좋아요!! 엄청 넓은데 온통 허브향으로 가득해서 기분도 좋아지고 내년쯤에는 모노레일도 생겨서 여름에 시원하게 돌아다닐수 있을거라고해요. 이번엔 좀 더웠어요ㅠ_ㅠ 실내는 시원했는뎅ㅋㅋㅋ 화장품만들기 체험도 있고 정말 지리산 여행지로 좋은 곳 같아여. 나중에 자세하게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아직 사진정리가 안되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네여ㅠㅠㅋㅋ

지리산 더K호텔, 허브밸리, 맛집으로 두부마을을 올릴 예정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