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읍내동 김치찌개 맛집 깡통집

by jjo_Mean 2019. 7. 19.

#깡통집

전화번호 : 041-531-6464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온주 맛집/온양온천 맛집/아산 양푼김치찌개 맛집/아산 냉면맛집/아산맛집

우연히 발견한 양푼이김치찌개 식당!ㅋㅋ 원래는 고기집같았어요.ㅋㅋ 우리는 점심에 간단히 김치찌개를 먹으러 갔습니다. 오픈한지 한달 됐다고해여 원래 다른식당이었는데 바뀐거같더라구요.

우리는 김치찌개3인이랑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ㅋㅋ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나와요. 고기를 드시는 분들은 다른반찬들이 나오는거같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양푼이김치찌개!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삼겹살로 고기도 안잘린채로 들어있고 두부도 크게크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고기가 이렇게 들어있었어여.ㅋㅋㅋㅋ 자르는건 귀찮았지만(물론 과장님이 잘라주셨지만)...ㅋㅋㅋㅋ 비쥬얼은 좋았습니당.ㅋㅋ

두부도 엄청 크게 들어있어서 다 잘라서 먹었어요.ㅋㅋ 맛은 나쁘지않았습니당ㅋㅋㅋ 막!! 김치 진한맛이 부족한거같아서 아쉬웟지만 졸일수록 맛있었어요.ㅋㅋ 가격대비 굳굳!!

 

요건 제가 주문한 비냉!! 육수도 같이 나와용.ㅋㅋㅋㅋ

역시 비냉은 맛있.ㅠ_ㅠㅋㅋ 약간 다른데에 비해 맵기는 했지만 저한텐 딱 좋았어요.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비빔냉면 먹으러 가고싶네여 ㅋㅋ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