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평택 맛집/평택 동삭동 맛집 먹보네 해물갈비찜/동삭동 먹보네 연포탕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7. 22.

#먹보네 해물갈비찜

화번호 : 031-654-358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평택 맛집/평택 동삭동 맛집/동삭동 내담 해물갈비찜/동삭동 먹보네 해물갈비찜

동삭동 연포탕/동삭동 해물찜/평택 연포탕 맛집

우리는 친구네 집들이를 하고 2차로 연포탕을 먹으러 먹보네 해물갈비 가게를 갔어요. 저기가 내담 해물갈비찜 이었는데 먹보네로 바뀐거같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ㅋㅋ 넓었어요.ㅋㅋㅋㅋ 예전 내담때 올린 블로그들을 보니 내부는 그대로인거같아요.ㅋㅋㅋㅋ


메뉴는 좀 추가된듯.ㅋㅋ 우리는 산낙지샤브 2인분씩 2테이블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2인데 39,000원이면 괜찮은거같아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 반찬들은 쏘쏘~ㅋㅋㅋ 연포탕먹으라^^


드디어 나온 연포탕!! 우아앙 산낙지랑 야채도 푸짐하게 나오고 육수도~ㅋㅋ 생각보다 잘나왔어요! 저 야채를 다 먹고 추가하시려면 3,000원입니당.ㅋㅋ


이렇게 끓는 육수에 낙지를 하나씩 데쳐주셨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다 넣는게 아니라 한마리씩만 넣어서 먹으면 되는거같아여.


다 데친 산낙지! 머리는 오래 삶아야되서 넣어두고 낙지도 한두마리 넣어두고 나머지는 살짝만 데쳐서 이렇게 따로 빼주셨어요. 먹을때 넣어서 먹어야 안질기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야채도 넣고~! 육수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야채들 때문인가.ㅋㅋㅋ 


낙지도 안질기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연포탕은 술안주로 정말 짱인듯.ㅋㅋ 무튼 정말 잘 먹고 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