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개화기요정]홍대 이자카야/홍대 센과 치히로 술집 개화기요정 분위기 좋넹!

by jjo_Mean 2019. 7. 17.

#개화기요정

전화번호 : 02-325-6677

영업시간 : 평일 17:00~02:00 / 주말 17:00~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홍대추천술집/홍대 이자카야/홍대술집/홍대 분위기좋은 술집/합정이자카야

홍대 센과치히로술집/홍대 개화기요정/합정 분위기좋은 술집

해가 지고 나니 분위기가 더 좋았던 센과 치히로 술집으로 유명한 개화기요정입니당.ㅋㅋㅋ 이건 다 먹고 찍은 사진이에요.ㅋ


요건 들어가기전에 찍은 사진입니당ㅋㅋ 낮에도 분위기 있죠. 센과치히로 행방불명 배경인 지우펀을 모티브로 지은 이자카야래요. 

개화기요정! 총 3층인가..그런거같더라구요. 건물 짱큼.


내부는 먼가 일본스럽..?ㅋㅋㅋㅋㅋ 내부는 넓고 좋았어요. 우리가 이른시간에 가서 자리도 많더라구요.ㅋㅋㅋ


기본 안주는 이렇게 나옵니당.ㅋㅋ


우리는 바지락술찜, 타코와사비, 닭껍질센베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ㅋㅋ


타코와사비는 요렇게 귀엽게 나오는데 저는 안먹어서 패스!ㅋㅋ 


와앙~~ 바지락술찜입니당.ㅋㅋ 요거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ㅠ 조개도 좋고! 얼큰하면서 많이 맵지도 않고 제 입 맛에는 딱이었습니다.


닭껍질 튀김이에여.ㅋㅋㅋ 요새 kfc에서 난리인 닭껍질튀김..ㅋㅋ 근데 여기는 이렇게 크게 튀겨져 나왔어여. 무튼! 이것도 맛있었습니당.ㅋㅋ 나중에 오면 또 시켜먹고싶어여. 9,000원이면 괜찮은듯!ㅋㅋ 무튼 너무 다 잘 먹고온 개화기요정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