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 맛집/홍대 소고기 맛집/홍대 도마 완전 추천하고싶어요!!

by jjo_Mean 2019. 7. 16.

#도마

전화번호 : 02-3143-0365 

주차공간 : 평일 17:00 ~ 05:00 / 주말 12:30~05: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추천 ★★★★★


홍대 맛집/홍대 소고기맛집/홍대 도마/도마 진갈비살/도마 생갈비살

도마 소고기/홍대 갈비살맛집/홍대 데이트

도마 소고기집을 가기위해 홍대에서 만난 우리들!! 후 근데 홍대는 역시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하철에서 오라오는 곳부터 꽉꽉 막혀있더라구요;;;;ㅋㅋ 최악. 그래도 맛집이 있으니.. 가봐야겠다는 생각에 갔습니당><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우리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가서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좀만 지나니까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우리는 생갈비살2인분 진갈비살2인분으로 주문!! 그리고 마약된장찌개도 주문했습니다. 여기 된장찌개도 유명해요!


원산지는 참고하세요~ㅋ


기본상차림입니다. ㅋㅋㅋㅋㅋ 저 양념게장이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서 따로 판매도 하고 있는 양념게장이더라구요.ㅋㅋ 우리도 두번 리필해먹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신기한게 여기는 허브소금이랑 생와사비가 이렇게 있었어요. 고기 찍어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저 허브소금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갈비살!! 저 예쁘게 나열되있는게 진갈비살 가운데 있는게 생갈비살 호일에 있는건 버섯입니다.ㅋㅋㅋㅋㅋ 저 진갈비살을 조금밖에 안나오는 부위라서 없을때도 있다고해요ㅠ.ㅠ 


요건 생갈비살 1인분 추가한거에요.ㅋㅋㅋㅋㅋ 고기가 넘 맛있어서 또 추가를..ㅋㅋ


먼저 비싼부위부터!ㅋㅋ 진갈비살입니당ㅋㅋㅋㅋ 


금방금방 익어서 조금씩 올려먹었어요.ㅋㅋㅋㅋ


마약된장찌개!!! 오오~~ㅋㅋ 뭔가 다른된장찌개랑 비슷하면서 다르면서..ㅋㅋ 고기도 들어있고 향도 진하고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버섯도 통으로 굽다가 익어갈때쯤 잘라서 먹었어요.ㅋㅋㅋ 통으로 구우면 수분이 차있어서 완전 맛있습니당><


익어라익어라~~ㅋㅋㅋ 이건 생갈비살이랑 진갈비살 섞여있는거같네영ㅋㅋ


와앙 근데 여기 고기 정말 맛있어요!!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고ㅜ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묵은지에 싸먹어도 굳굳!! 와사비는... 완전 조금 올려져 있는데 전 많은게 싫어서..ㅋㅋ 무튼!! 너무 맛있었던 도마 갈비살.ㅠㅠ 나중에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ㅠ.ㅠ!!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