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커피 코카콜라 신기해서 사서 마셔봤어요. 커피콜라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7. 18.

#커피 코카콜라

추천 ★☆★☆☆ 정신못차림ㅋㅋㅋㅋㅋㅋ


음.. 피치 코카콜라를 찾던중... 커피 코카콜라를 발견했어요. 평소에 커피도 좋아하지만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캔 디자인도 커피반 콜라반~ㅋㅋ 먼가 마셔보고싶게 생기긴했어요.ㅋㅋㅋ 도전!


오 0칼로리 콜라..ㅋㅋㅋ일단 마셔보는걸로!!


영양정보는 참고해주세용ㅋㅋㅋㅋ 근데 뭐 다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냥 콜라보다 약간 진한색?ㅋㅋㅋ 제가 한 캔을 다 따라서 진해보이는건가.. 유독 진해보였어요. 음 솔직하게 맛은..!! 으으으으윽...ㅜㅜ!!ㅋㅋㅋ그 캔커피중에 달달한아메리카노 커피랑 콜라가 합쳐진맛..이에요. 콜라에 살짝 커피향이 가미된거면 맛있었을수도있는뎅..생각보다 그 달달한아메리카노맛도 강한편이더라구요. 음 전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그냥 아메리카노는 따로 마시고 콜라는 따로 마시는걸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