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합정 술집/홍대 이자카야/홍대 빼레 분위기 맛 다 만족!!

by jjo_Mean 2019. 7. 15.


#빼레

전화번호 : 02-3144-1015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홍대 술집/합정 술집/합정 혼술집/홍대 이자카야/합정 이자카야

홍대 가지튀김/홍대 분위기좋은 술집/홍대 빼래/빼/합정 빼레

합정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빼레!ㅋㅋㅋ 실컷 놀고 마지막으로 간단히 한 잔 하고 가자며 빼레를 갔어요. 우연히 찾은 이자카야이긴 한데 넘나 분위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혼술 하기에도 너무 좋을거같은 이자카야였어요.ㅋㅋㅋㅋ


우리는 민찌 가지튀김으로 주문!!ㅋㅋㅋ 전부터 남자친구가 가지튀김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먹네영ㅋㅋㅋ


ㅋㅋㅋ기본 안주로 나왔어요. 땅콩소스였던거같은데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가지튀김!! 와아... 그냥 일반 가지튀김이 아니었어요..ㅋㅋ 비쥬얼도 짱이도 두께도 엄청 두껍더라구요.


노릇노릇~~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여ㅠㅠ


와아 한입먹고 이게 뭐지! 했어요! 반전ㅋㅋㅋㅋ안제 고기도 들어있더라구요. 처음에 가지튀김이 20000원이나 하네..하고 시키긴했지만 그 값어치를 하는거같았어요. 맛도 진짜 맛있고 바삭하고 촉촉하고..또 먹고싶어지는 맛이에요.ㅋㅋ 나중에 합정가면 빼레 이자카야 또 갈듯.ㅋㅋ 간단하게 정말 잘 먹고온거같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