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남원 카페/남원 아스팔트 커피 [ASPHALT COFFEE]

by jjo_Mean 2019. 7. 6.

#ASPHALT COFFEE #아스팔트 커피

전화번호 : 063-626-9216

영업시간 : 09:00 - 22: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남원 카페/지리산카페/남원 분위기좋은 카페/남원 추천카페

지리산으로 워크샵을 간날!! 밥을 먹고 직원들이랑 주변 카페를 찾가다 아스팔트 카페라는 곳을 가봤어요.ㅋㅋㅋㅋ먼가 멀리서부터 눈에 띄기도 했고 분위기도 괜찮을거같았어요.ㅋㅋㅋ


테라스도 있던데 먼가 주차장 바로 앞이라 공기가..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더워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깔끔하고 역시나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라떼랑 자몽오렌지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반대쪽에도 이렇게 테라스가 있더라구요.ㅋㅋㅋ 여기는 좀 좋아보였어요.ㅋㅋ 차들도 안다니구


더치커피도 팔고 있었어요. 맛있어보임.ㅠ_ㅠ 하나에 15,000원이고 선물용은 18,000원이라구해여. 포장박스 값인거같아용.ㅋㅋ


우리테이블은 이렇게!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셨어요.ㅋㅋ 근데 저 자몽오렌지에이드는 신기하더라구여 ㅋㅋㅋ 비쥬얼도.ㅋ


아메리카노 아이스인데 종이컵에 저렇게 주더라구요.ㅋㅋㅋ 플라스틱 줄이기에 하나둘씩 카페에서 저렇게 아이스도 종이컵에 주는거같아요. 나쁘진 않음!ㅋㅋ 커피 향도 진하고 넘 맛있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