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고양동 카페/고양동 추천 카페/고양동 커피인시카고

by jjo_Mean 2019. 6. 23.

#커피인시카고

전화번호 : 070-4230-2329

추천 ★★★★☆


고양동 카페/덕양구 카페/고양동 커피인시카고/커피인시카고

고양동 수제초콜릿/수제초콜릿추천

친구들이랑 장흥계곡에 놀러갔다가 집 가는길에 카페를 들렸어요.ㅋㅋ 덕양구 고양동 어느 아파트에 있는 조용한 카페!!ㅋㅋ


가격이 완전 저렴..ㅋㅋㅋㅋㅋ 우리는 아메리카노랑 여기서 직접 담그신 오미자차를 주문했어요.


ㅋㅋㅋ생초콜릿도 다크초콜릿으로 한박스 구매!!ㅋㅋㅋㅋㅋ녹차도 궁금했는데 두박스는 넘 많아서 하나만 사봤어요.ㅋㅋㅋ 어제 일찍자기 내기에서 진 친구가 사줬지만..하하 그래서 더 맛있었나.


빵이랑 다른 음료들도 팔아요.ㅋㅋㅋㅋ 저 애플주스는 진짜 어딜가나 있는거같네영ㅋㅋㅋㅋ


큰 도로변은 주정차 단속 구간이니까 지하주차장에 주차해주세요!! ㅋㅋㅋㅋ 아파트쪽 도로변은 괜찮다구해서 우리는 거기에 주차했어요 헤헤;


드디어 나온 음료!!ㅋㅋ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진했지만 오지마차가 진짜 짱짱!! 완전 상콤하고 진하고 맛있었어요. 여기서 직접 담근 오미자차라 그런가 다른데랑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아이파베스 생초콜릿! 달달하니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너무 잘 맞을거같았어여.


역시나~~~ㅋㅋ 단거 싫어하는 친구도 남자친구도 다 너무 잘먹었어요.ㅋㅋㅋㅋ 밀크로샀으면 다들 달아서 안먹었었을수도..ㅋㅋ 무튼 요 초콜릿도 너무 맛있었습니당.ㅋㅋ 한 한시간은 수다떨다 나온거같아요. 다음 노답들 여행을 기약하며 집으로 슈슈슝.ㅋㅋㅋ 이번에는 장흥계곡에서 백숙을 먹으면서 1박을 했는데 조만간 포스팅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