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불당동 스윗아르떼/불당동 레터링케이크/불당동 주문제작케이크

by jjo_Mean 2019. 7. 12.

#스윗아르떼

전화번호 : 010-9118-3754

영업시간 : 11:00 ~ 19:30 마감

추천 ★★★★☆


수제케이즈/이벤트케이크/불당동 레터링케이크/불당동 케이크

불당동 마카롱/불당동 수제마카롱

저는 스윗아르떼에서 남자친구 생일케이크를 예약했어요.ㅋㅋ 여유롭게 3일전에는 예약을 해야된다고해요.ㅋㅋㅋ 카카오톡으로 디자인도 자세하게 물어봐주시고 진철하셨어요ㅠㅠ 저는 토요일 11시에 찾으러 갔습니다. 마카롱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2개 사먹었는데 역시나 맛있.ㅠ_ㅠ!!  케이크는 작은사이즈 제일 기본이 40,000원부터 시작이었던거같아요. 저는 그림이랑 색별로 레터링을 요청드려서 45,000원 견적이 나왔습니다.

바로 요 케익이에요! ㅋㅋㅋ 저기 구멍은 초 꽂았던 자리에요ㅠ..ㅋㅋㅋ 무튼 너무 맘에 들었던 케이크!! 맛도 있었습니다. 아 크림은 우유버터크림으로만 작업이 된다고해요. 변경은 따로 안됩니당ㅋㅋ 그래서 그런가 크림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우리가 장시간동안 냉장보관을 못할거같다니까 얼음팩까지 챙겨주셨어요. 감동! 덕분에 글씨 번짐도 없이 무사히 파티를 했습니당.ㅋㅋ

앞으로 케이크 주문제작할 일이 있으면 또 스윗아르떼에서 해야겠어용!! 감사합니다^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