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신부동카페/신부동 주택개조 카페/신부동 언아더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7. 3.

#언아더

추천 ★★★★☆


천안 카페/신부동 카페/야우리카페/야우리카페추천/신부동 언아더/신부동감성카페

천안 주택개조카페/천안 분위기좋은카페/야우리 언아더/신부동 카페추천/감성카페추천

사촌이 놀러와 천안에 예쁜 카페를 찾다가 알게된 언아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외관부터가 완전 신기..ㅋㅋ

야외에서 먹을 수 있도록 이런 공간도 있더라구요. 우리는 더우니까 안으로 고고~

우와우.. 먼가 분위기가 무거우면서도 밝으면서도ㅋㅋㅋㅋㅋ 시멘트가 그대로 남아있어서 분위기가 신기했어요.ㅋㅋㅋ 여기가 카운터입니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청포도에이드 앙버터 우유빵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들어가면 제일먼저 보이는 공간이에요.ㅋㅋ 인테리어 소품들이 하나하나 다 넘 귀엽고 예뻣어요.

언아더 카페에서 이 공간이 정말 예쁜거같았어요. 단체석으로도 좋고 2-3명씩 앉기에도 좋고.. 뭔가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어두워보이면서도 막상 어둡진 않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서 사진을 젤 많이 찍은거같아여.

 

또 옆에는 다른분위기의 공간도 있어요.ㅋㅋㅋ 그냥 깔끔하고 뭔가 옛스럽고...ㅋㅋㅋㅋ 여기도 파란배경에 깔끔하게 사진찍기 좋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

저는 여기에 있었습니다. 큰 거울도 있고 뭔가 저 조명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거울샷 사진찍기도 좋고..ㅋㅋㅋ 엄청 찍은듯;ㅋㅋ 일요일이라 이 공간에는 우리만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자리까지 이렇게 갖다주시더라구요.ㅋㅋㅋ!!

앙버터는 비추!...ㅠㅠ 사진찍기엔 정말 예뻣는데 버터가 전 별로였어요ㅠ.ㅠ...ㅋㅋ 뭔가 먹기에도 불편했어요

청포도에이드는 굳!!ㅋㅋㅋㅋ아이스아메리카도노 진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분위기가 좋았던 언아더! 신부동 감성카페로 추천하고싶은곳입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