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불당동 카페거리/불당동 투카인즈오브커피 카페 분위기 좋아요.

by jjo_Mean 2019. 6. 19.

#투카인즈오브커피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카페/불당동 카페거리/불당동 투카인즈오브커피

불당동 카페거리 카페추천/불당동 카페추천

회식을 하고 2차를 가기전에 카페를 갔어요.ㅋㅋㅋ 그냥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갔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나중에 다시 가봐야될듯..ㅋㅋ 이날은 그냥 커피만 사가지고 나왔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래요!ㅋㅋ 자리마다 넓기도 하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요렇게 카운터랑 커피 만드는 곳도 오픈되어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다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은 5,000원 입니당.ㅋㅋ

짜잔ㅋㅋㅋㅋ 여기는 이렇게 종이컵 두개 합쳐서 줬어요.ㅋㅋㅋㅋ 종이컵에 로고가 있었으면 더 예뻣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는 요런 뚜껑이 덮어져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커피 맛은 완전 굳!! 진짜 진하고 무슨 원두인지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고소하고..ㅋㅋㅋㅋ

여기 주인 개인가봐요.ㅋㅋㅋ 문지기..ㅋㅋㅋ 안에서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기도 하는데 전혀 짓지도 않고 얌전하더라구요.ㅋㅋ 미용도 완전 예쁘게 해놔서 귀엽고..ㅋㅋ 무튼! 커피맛이 정말 맛있었던 투카인즈오브커피 카페! 추천하고싶은 곳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