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가평 펜션/가평 추천 펜션/가평 띠아모펜션 하노끼스파 완전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6. 16.

#가평 띠아모펜션 s202호

전화번호 : 031-581-7171

입실/퇴실시간 : 14:30/11:00

추천 ★★★★☆


가평 펜션/가평 수영장펜션/수영장펜션/가평 여행/가평 추천펜션

산속에 있는 띠아모펜션!!ㅋㅋ 주말에 놀다온 수영장 펜션이에요.ㅋㅋㅋ 너무 깔끔하고 풍경도 좋고 수영장도 예뻤어요.ㅋㅋㅋ


일단 우리방은 s202 하노끼스파 방이에요.ㅋㅋㅋㅋ 높은 천장에 밖에 개별 바베큐장까지~~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거실도 넓고ㅋㅋㅋ


냉장고도 크고 식탁이 따로 있어서 더 좋았어요.ㅋㅋㅋㅋ 환풍기도 짱크죠 ㅋㅋ 아 근데 아쉬웠던건 후라이팬이 없어서....아쉬웠어요;;ㅋㅋ 이번엔 따로 바베큐 안하고 후라이팬에 소고기 조금만 구워먹을까 했는뎅..ㅠㅠ흑


화장대도 깔끔! 드라이기도 있는데 바람이 쎄서 좋았어요.  전자레인지랑 밥솥도 있습니당. 먼가 다 깨끗하고 새거같아서 좋았어요.


s202 방은 복층으로 되어있어요.ㅋㅋㅋㅋ 기준2인인데 최대4인방!! 충분히 잘 수 있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거실도 넓어서 ㅋㅋ


아 저 매트리스 정말 탐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푹잠..ㅋㅋ 무튼!! 여기서만 4명은 잘 수 있을듯;;ㅋㅋ 불편했던건 천장이랑 낮아서 그게 살짝 불편했어요.ㅋㅋㅋㅋ계단까지 숙이고 가야되고..ㅋㅋ 올라와서 숙이고 매트리스로 가야되궁..ㅋ 


화장실도 깨끗했어요.ㅋㅋㅋㅋㅋㅋ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타올까지 다 준비 되있었어요.ㅋㅋ 우리는 하노끼 스파에도 샤워기가 있어서 거기서 씻는다고 다 옮겼어요.ㅋㅋㅋㅋㅋ


우리 방에서 본 풍경 ㅠㅠ 너무 예쁘죠 수영장이 정말 잘 되있는거같더라구요.ㅋㅋㅋ


저렇게 큰 튜브를 가지고 와서 놀아도 불편함이 없어보였어요.ㅋㅋㅋㅋㅋ 깊이는 허리정도..?ㅋㅋ


여기가 바로 하노끼스파!!ㅋㅋㅋ 사진으로 보는거랑 다르게 엄청 넓고 커요.ㅋㅋㅋㅋ 편백나무냄새도 엄청 많이 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샤워기도 있어서 스파 하고 바로 씻을 수가 있어요.ㅋㅋㅋ 암막 커튼까지 있으니까 밖에서 보이는건 걱정안하셔도 되요.ㅋㅋ


여기 스파 진짜 짱!!!! 불도 들어오고 넓고 물 세기도 강하고 노곤노곤 편백나무 냄새에..ㅋㅋㅋㅋ 위에 천장이 그리고 다 유리라 별도 보이고 먼가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띠아모펜션 알아보시는 분들은 꼭 하노끼스파가 있는 방으로 추천해요!!


펜션도 맘에들고 하늘도 너무 예뻐서 즐거웠던 가평여행이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