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홍콩 호텔/홍콩 빅 온 더 하버/홍콩 VIC 온더하버 호텔 강추

by jjo_Mean 2019. 6. 7.

#VIC온더하버 호텔

추천 

외관은 너무 크고 사진에 안담겨서 못찍었어요ㅠㅠ 1층에서 안내받고 체크인하러 가는길입니당!ㅋㅋ 로비가 너무 예뻣어요 창밖은 다 하버뷰라.ㅠ.ㅠ


체크인중... 와 줄이.. 근데 줄도 줄인데 여기 체크인 너무 느려요ㅡㅡ 진짜 여기 최고의 단점인듯;; 다 좋았는데 체크인이 젤 문제였어요. 빨리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우리는 18층으로!! 우리 방은 어퍼프리미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바로여기!!ㅋㅋ 우리가 2박할 방입니당ㅋㅋㅋㅋㅋㅋ


두둥 우아... 통유리로 보이는 하버뷰도 완전 예쁘고ㅠㅠ 방도 깔끔했어요.


우리는 3인이었는데 2인침대에 간이침대가 추가되있었어요. 간이침대도 짱 편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


티비는 한번도 안틀었지만.. 잘나오겠죠..?ㅋㅋ 언어도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안틀었어여 ㅋㅋ


물이랑 커피컵, 물컵 커피포트까지.. 너무 다 깔끔하고 고급져보였어요ㅠ.ㅠ


화장실도 완전 깔끔!!ㅋㅋㅋㅋㅋㅋ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너무 다 깔끔해서 좋았어요ㅠ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다 있습니당.ㅋㅋㅋ 수압도 괜찮았어요.


왼쪽에 있는 캡슐은 커피입니당. 캡슐 포트도 있어요.ㅋㅋㅋ 여러가지 차종류들도 많고~ㅋㅋ 당일에 추가는 요금을 내야하지만 2박이면 다음날 또 채워주세요.ㅋ


음료수는 이렇게~ 들어가있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근데 그냥 사다마셨습니당..ㅋㅋ


침대에 앉아서 밖에만 쳐다봐도 좋고~~ 날씨가 흐리긴 했지만 비는 안와서 다행이었어요.ㅋㅋ 근데 비가 왔어도 분위기 있고 괜찮았을거같긴해여. 호텔안에 있을때만^^


담날 아침 나갈 준비하는데 난장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가져온 토퍼랑 사진도 찍어보고~ ㅋㅋㅋ 근데 저녁에 사진찍긴 힘들더라구요ㅠ 야경도 사진으로는 다 안담겨서 아쉬웠어요.


이건 다른데서 가져온 사진이에요. 우리가 갔을땐 요 수영장이 오픈이 안됐었어요ㅠㅠ흑.. 아쉬워라ㅠㅠ 루프탑 수영장 너무 예뻣을꺼같은데..


1층으루 가면 백화점이 있는데 이것저것 정말 많아요. 아쉬운건.. 우리가 다른데 돌아다니느라 호텔에 있는거 이용을 거의 못해봤다는거.. 2박동안 정말 밖에만 엄청 싸돌아댕겼어요.


여기는 조식 입구입니당! 여기에 카드 보여주고 들어가면돼요.


조식 먹으러와서 감탄만.. 사진은 못찍었지만 밖에 하버뷰가 장난 아니었어요... 엄청 머싯.. 근데 사람들이 다 앉아 있어서 우린 그냥 음식이랑 가까운데로 앉았어요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조식!! 먹을게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틀동안 정말 잘 먹고 온 조식..ㅋㅋㅋㅋ 딤섬도 맛있었고 다른음식들도 다 입맛에 맞더라구요. 홍콩섬에서 숙소 알아보시는 분들은 빅온더하버 호텔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