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생로랑 클러치백] 19SS 생로랑 클러치백 라지 면세 구매

by jjo_Mean 2019. 3. 23.

#생로랑 클러치백

추천 ★★★★★

SAINT LAURENT/생로랑/입생로랑/생로랑 클러치백/생로랑 클러치

이번에 홍콩여행 가는길!! 면세에서 생로랑 클러치백을 구매했어요!!ㅋㅋㅋ 샤넬 클러치도 보고싶었는데 새로생긴 2터미널에만 입점되있더라구요ㅠㅠ 암튼!! 생로랑 매장을 갔는데 클러치만 전시가 안되있고 따로 꺼내서 주셨는데..  물량도 많이 안남았고, 인기가 많아서 보여달라는 사람들한테만 보여주고있다고 했어요. 없어도 물어보면 꺼내서 보여주실거에요!


두둥 두둥ㅋㅋㅋㅋ 면세가로 752,000원주고 샀어요.ㅋㅋ 면세찬스..ㅋㅋㅋㅋ 크기는 라지밖에 안남아있었어요. 전 어차피 라지로 살거였기때문에..다행!


금장으로 구매했습니당! 넘나 이쁜것..ㅋㅋㅋㅋ 생각보다 사이즈도 막 안크고 적당했어요.ㅋㅋㅋㅋㅋ 안에는 카드넣을 수 있는 포켓이랑 수납공간도 2개정도 있었어요.


사이즈는 이정도?? 딱 좋았어요 ㅋㅋ 여행 내내도 잘 들고 다녔어요;ㅋㅋㅋ 추천하고 싶은 생로랑클러치!!입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