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페리페라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2호 구매해봤어요!

by jjo_Mean 2019. 5. 18.

#페리페라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8g


페리페라/섀도우/섀도우팔레트/페리페라 섀도우/섀도우추천

이번에 구매한 페리페라 섀도우 팔레트!ㅋㅋㅋ 저는 펄있는 섀도우만 쓰다가 펄 없는걸 가지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많이 구경해봤는데 요 제품이 저한테 딱인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2호로 구매했습니다. 1호는 색이 좀 붉은게 더 많아서.. 저는 자연스러운 브라운계열로 픽!ㅋㅋ

ㅋㅋㅋ이렇게 구성이 돼있는데 저는 펄 없는거로 다 하구 나서 심심해보일때 저 아래 하나 있는 펄로 삭짝 더 해줬어요.ㅋㅋ 너무 자연스럽고 딱 제가 찾고있던 팔레트 구성이에요. 화장 후 제 눈 사진은 아직 못찍어서 없지만.. 조만간 올려드릴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