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스톤헨지 팔찌]스톤헨지 14k 블루스톤 팔찌 T0997

by jjo_Mean 2019. 3. 10.

#스톤헨지 14k 블루스톤 두줄 팔찌 T0997


스톤헨지 팔찌/스톤헨지/팔찌추천/여자친구선물/선물/친구선물

작년에 받은 스톤헨지 팔찌를 잃어버려서....ㅠㅠ 흑 이번 생일에 남자친구가 다시 선물해줬어요ㅠ 내 팔찌..ㅠㅠ 작년에 받은것도 넘 맘에 들었었는데 어디서 빠졌는지 모르겠어여ㅠ흑흑....


이번엔 잃어버리지 말라고 두줄짜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증서랑 같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두줄짜리라도 잘 빠질수도 있으니.. 안빠지게 몬가 조치를 해야겠어여;ㅋㅋ


이 팔찌는 블루스톤 팔찌입니당. 파란색 큐빅이랑 물방울 큐빅이랑 한줄씩 있어요. 너무 고급지고 예뻐보이더라구요. 지금도 예쁜데 여름에 더 예쁠거같은 팔찌에요.ㅠㅠ


길이조절도 가능하다고 해요!!!ㅋㅋ 사진으로는 파란색 큐빅이 검정색처럼 보이네여ㅋㅋㅋ 파란색입니당! 암튼 정말 맘에 드는 팔찌ㅠㅠ 이번엔 안잃어버리고 잘 차구 다녀야겠어요ㅠ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