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루나팩트/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by jjo_Mean 2019. 7. 5.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FX

올리브영 33,000 --> 세일가 28,000


쓰던 루나팩트를 다 써서 새로 구매했어요. 이번엔 루나 수분광 팩트 21호로 샀습니당ㅋㅋㅋ ​


ㅋㅋ루나팩트 2개 들어있는거랑 모 다른 기획상품이랑 이렇게 파운데이션, 컨실러랑 있는 기획상품이 있는데 저는 요거로 선택했어요 ㅋㅋ 컨실러도 가지고 다니면서 쓰기 좋을거같아서^^!​

퍼프도 2개가 추가로 들어있어요! 그럼 총 3개!ㅋㅋ 완전 조음ㅋㅋㅋㅋ자주 갈아줘야 하는거라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다 뜯어보니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루나팩트 리필도 하나 들어있더라구요. 그건 또 몰랐눼 ㅋㅋㅋㅋㅋ​


열어보니 짠!!!ㅋㅋㅋ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요건 참고로 읽어보세요!ㅋㅋㅋ​


ㅋㅋㅋㅋ아 이 컨실러 정말 좋아요!!! 커버력 장난 아님
ㅠㅠ완전 강추 합니다. 다 쓰면 루나 컨실러는 따로 또 사야겠어요.​


루나팩트도 역시느 수분도 많구 커버력도 생각보다 좋은데 막! 가려지는건 아니구 수정용으로는 강추해요ㅋㅋ 저도 수정용으로 세개째 사용중입니당ㅋ 쉽게 못바꾸겠더라구여ㅠㅠ 무튼 저는 촉촉하구 맘에 들었던 루나팩트!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