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클리오 매드매트립 돌체로즈 색상 완전 맘에들어요. 립 추천

by jjo_Mean 2019. 2. 2.

#클리오 매드매트립 돌체로즈

추천 ★★★★☆

이번에 새로 구입한 끌리고 매드매트 립 입니당ㅋㅋㅋ 색상은 돌체 로즈로 구입했어요.ㅋㅋㅋ 구냥 전체적으로 네츄럴하고 평소에 바르고 다니기 좋을거같아서 요 색으로 주문했습니당.ㅋㅋ

돌체 로즈~~~ㅋㅋㅋㅋ 뭔가 주황빛 도는 색인거같은데 밑에서 보여드릴게용ㅋㅋㅋㅋ

선명하고 강렬한 고화소 컬러가 입술에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미착되는 무광 매트 립스틱!!! 이라고 적혀있는데 발라보니까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구요. 보통 이런거 읽고나서 뻔한소리~ 아니면 너무 과장되서 적혀있거나 그런데 요건 정말 저 말대로..매트한데 부드럽게 발리더라구요;

 

요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 사진보다 더 얇아요~ㅋㅋㅋㅋ

 

중황빛 도는.... 그런 색이죠 ㅋㅋㅋㅋ 첨에 뚜껑 열어보고 헉.. 어둡다!!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카메라로 찍어도 직접 본거랑은 다른 색이 나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보는거랑 최대한 비슷한 색이 나오게 필터 껴서 찍어봤어요. 한번 바른거예요!! 핑크빛 주황빛이 오묘하게 돌아요. 정말 평소에 노메이크업에 립만 살짝 발라도 자연스럽고 좋을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첨에 바르고 뭐지 싶었어요. 분명 매트하다했는데 뭔가  발림성이 엄청 좋더라구요. 그래서 아 말만 매트고 그게 아닌가....했는데 발릴때만 착감기게 잘 발리고 갑자기 매트해져요;;;; 뭔가신기..암튼 이건 직접 사용해보셔야 느낄 수 있을거같아요ㅠㅋㅋ 앞으로는 요놈만 가지고 다닐거같아요>< !

* 제 돈 주고 직접 구입 후 작성한 게시글 입니다!! 협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