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클리오 누디즘 모이스트핏 파우더 팩트[내돈주고산 후기]

by jjo_Mean 2019. 2. 19.

#클리오 누디즘 모이스트핏 파우더 팩트

커버력 ★★☆☆☆

지속력 ★★★★☆

밀착력 ★★★★☆

추천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클리오 누디즘 모이스트핏 파우더 팩트입니다. ㅋㅋ 팩트가 필요하기도 했고 새로운 것도 써보고싶어서 구매! 


팩트인데 수분을 머금은..?ㅋㅋ 암튼 궁금했어요. 참고해서 읽어보세요! 저는 화장품같은거 사면 저런거 한 번 쯤 읽어보긴 하지만.. 그렇게 믿진 않아요;ㅋㅋㅋ


여러가지 톤이 있지만 저는 린넨으로 구매했습니다.ㅋㅋㅋ 기존 21호 쓰시는 분들한테 추천하고싶어요.


인디핑크색인 케이스!! 케이스는 넘 예뻣어요.ㅋㅋ 누디즘이라 누드톤으로...한건가 암튼;;ㅋㅋㅋ 그리고 케이스가 생각보다 얇아서 휴대하기 좋을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쿠션이 흰색이라 좀 쓰다보면 더러워 보일 수 도 있지만..ㅋㅋㅋ 어쩔수 없죠ㅠㅠ 암튼 이렇게 되있습니당.


린넨톤이에요. 첨엔 밝으면 어쩌지 했는데 생각보다 밝진 않았어요. 딱 많이들 쓸 거같은 ㅋㅋㅋㅋ


두둥!! 한 번 발라봤는데..음.. 이것만 발라선 안될거같아요.ㅠㅠ 생각보다 커버력은 별 두개.! 정말 원래 피부가 좋으신 분들은 아무것도 안하고 이것만 해도 화사하고 이쁘겠지만.. .저는 약간 붉은끼가 있어서 이것만으로는 안되더라구요. 근데 확실한건 다른거보다 각질도 덜 올라오고 밀착력이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파운데이션으로 한 번 바르고 누디즘 파우더 팩트로 한 번 더 해줘요. 그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완전 만족! 지속력도 오래가고 파데만 발랐을때는 저녁되면 기름지고 지워지는데 이 팩트로 해주니까 기름기도 덜하고 수정 화장을 따로 안해줘두되더라구요. 암튼 전 이렇게 파데랑 같이 사용 할 예정입니다.ㅋㅋ

지금까지 클리오 누디즘 모이스트핏 파우더 팩트 후기였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