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차홍 고데기 솔직 사용후기!!

by jjo_Mean 2019. 1. 21.


#차홍 고데기

추천 ★★★★☆


고데기/차홍 고데기/차홍/차홍 고데기 사용후기

고데기추천/차홍/CHAHONG

이번에 리뷰 할 제품은 바로바로 차홍 고데기에요!ㅋㅋ 유닉스 고데기만 쓰다가 요새는 차홍 고데기를 쓰고 있어요ㅋ 남자친구 친구한테 받은 선물인데 제가 매일 고데기를 해서 그런지 더 기분좋은 선물이었어요.


차홍 헤어 시스템~ㅋㅋ 사용 시의 주의사항은 한 번 읽어보세요.ㅋㅋㅋㅋㅋ 저도 안읽어봤지만..ㅋㅋ 하하하ㅏㅎ하하;;ㅋㅋ


요렇게!! 고데기 케이스까지 있었어요. 여행갈때나 가지구 다닐때 좋을거같더라구요.


포장 꼼꼼~ㅋㅋㅋㅋ 저렇게 두꺼운 종이로 한 번 더 싸져있었어요.ㅋㅋㅋㅋ


요 캡은 처음에 뭐지~ 했는데 전원 버튼위에 손잡이 부분이 뜨거울때 끼는 안전캡이더라구요!ㅋㅋㅋㅋ


요렇게!! 생겼습니당ㅋㅋ 생각보다 무겁지두 않았어요. ㅋㅋㅋㅋ 롤 빗도 달려있어서 좀 무게감이 있을거같았는데..ㅋㅋㅋㅋ


온도 조절..?이라해야되나.ㅋㅋㅋㅋ 원버튼으로 온도를 낮고, 높게만 조절 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ㅋㅋㅋ 전 무조건 H!!!!ㅋㅋ 


롤 빗으로는 웨이브를 낼 수 있어서 좋고~ 매직기로도 사용 가능하고!! 넘 좋았어요. 전 지금까지 매직기만 사용해봤는데 약하지도 않고 잘 먹더라구요! 시간 될 때 웨이브도 해 볼 예정입니다.ㅋㅋㅋㅋ 예쁘게 나오면 추가로 사진 올릴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