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에어팟/에어팟 케이스/에어팟 개봉기!! [에어팟 장단점 후기]

by jjo_Mean 2018. 12. 19.

#에어팟

추천 ★★★★★


에어팟/에어팟 1세대/에어팟 후기/에어팟 실리콘케이스/에어팟개봉기

에어팟 실사용 후기/에어팟 추천/블루투스이어폰 추천

퇴근하고 집에 도착했는데... 택배가 문앞에 덩그러니 있더라구요. 이게 머지!! 일단 들고 들어왔는데 남자친구가 몰래 보낸 택배였어요. 뜯어보니.. 에어팟이!!ㅎㄷㄷ.... 이번에 살라고 보고 있었는데 사줄줄이야ㅠ_ㅠ 진짜 택배 뜯어보고 놀랬어요 ㅋㅋㅋㅋ 고마워!!!

 

갑자스럽게 내 손안에 들어오 에어팟. 뜯기가 너무 아깝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제조일자 최근꺼로 찾아 다녔다고 그러던데 .. 제조일자가 2018년 11월!! 오..ㅋㅋ 좋으다. 아 그리고 저기 오른쪽 밑에 있는 시리얼 번호로 정품인증이나 서비스받을 수 있는 기간을 확인 할 수 있다고해요. 


두둥두둥!! 맨 위에는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따로 읽어보진 않았어요.ㅋㅋ


충전 케이블도 들어있어요! 핸드폰 케이블이랑 똑같은거같은데.. 전 아이폰6s때 쓰던 케이블이 있어서 아이폰x는 충전기를 안뜯었었는데.. 이거로 교체해야될까봐용ㅋㅋㅋ


설명서 밑에는 이렇게 에어팟이..ㅠㅠ 근데 생각보다 정말 귀엽고 쪼끄만해서 놀랬어요.ㅋㅋㅋ 그래도 케이스는 좀 클줄알았는데..ㅋㅋㅋㅋ


요렇게 꽉차게 콩나물이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보니까 콩나물같음;ㅠㅠ ㅋㅋㅋ 


뚜껑을 열었는데 제 핸드폰에서 반응을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오른쪽, 왼쪽, 케이스 잔량을 보여줘요. 신기신기!!!ㅋㅋㅋ


다시봐도 귀엽고 예쁜 에어팟..ㅠ_ㅠ 전 핸드폰도 마찬가지지만 케이스를 너무 좋아해서 에어팟 케이스도 당장!! 바로 구매해버렸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핳 철가루방지 스티커도 구매해서 붙이고 케이스도 끼고!! 이제 에어팟 완전체가 됐어요!ㅋ 저 가운데 작은 동그라미에 불이 들어오는데 초록색은 잔량이 남아있을때..? 그냥 항상 떠있는거같고 케이스를 충전할때는 빨간색으로 표시되더라구요.ㅋㅋ 암튼. 페어링도 정말 빠르고 이어폰 한쪽빼면 노래가 정지되고.. 너무 좋은 에어팟이에요!! 정말 잘쓸게♥ 고마웡!!!><


★ 장점

1. 정말 빠른 페어링속도

2. 음질도 진짜 GOOD!!

3. 낀듯만듯한 착용감

4. 편리성(왼쪽 오른쪽 터치시 원하는 기능으로 조작가능 - ex)왼쪽 다음노래/오른쪽 일시정지)

5. 주변소음 불편함 없이 통화가능

* 다른 후기들 보고 통화는 기대 안했는데 상대방이 에어팟으로 통화하는게 아니라 그냥 폰으로 통화하는거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기대이상이었어요ㅋㅋㅋ


★ 단점

1. 가격

2. 가격

5. 악세사리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