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미스터오징어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11. 5.

#미스터오징어

전화번호041-555-7289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주차공간 : 건물지하주차장

추천 ★★★☆


미스터오징어/신불당동 미스터오징어/불당동 미스터오징어/불당동 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추천맛집/신불당동 회식/불당동 회식

우리는 2차로 미스터오징어에 가봤어요. 신불당동에 여기저기 맛집이 많이 생긴거같은데 일단 익숙하고 눈에 띄는 곳으로 들어갔어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저렴하고 메뉴도 많고~ㅋㅋㅋ 간단히 2차로 오기도 좋은 곳 같았어요. 우리는 오징어회랑 매운탕으로 주문했어요.


자리도 많고 깔끔하고 괜찮았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곳도 많아서 모임이나 회식, 단체로 오기 좋을거같더라구요. 


기본상차림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콘...>< 그리고 샐러드에 콘프레이크가 뿌려져 있었어요. 식감이 좋아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미역국도 맛있었는데 저 고동은 너무 짰어요ㅠ


그리고 기본으로 나온 계란찜!! 계란찜 서비스는 언제나 옳아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오징어회!! 예전에 오징어가 없어서 못먹었었는데ㅠㅠ 요샌 괜찮아졌나봐요.ㅋㅋㅋㅋ 

너무 먹고싶었던 오징어회~~ 원래 그냥 광어나 우럭을 먹으러 온건데 ㅋㅋㅋ 갑자기 오징어회가 먹고싶었어요. 역시 맛있고~~ 양도 괜찮았어요.ㅋㅋㅋㅋ


오징어 튀김도 오징어회를 시키면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21,000원에 이정도면 짱인거같아요. 


그리고 주문한 매운탕!! 근데 원래 매운탕이 회를 먹어야 주문할 수 있는 메뉴인데.. 되는지 주방에 물어봐주신다더니 해주셨어요!ㅋㅋ 매운탕은 역시나 맛있고~~~ 술안주로는 국물이 좋긴좋은거같아요.


푸짐한 2차~~ 미스터 오징어는 가성비 굳굳인거같아요. 나중에 또 2차로 올 예정이에요.ㅋㅋㅋㅋㅋ 회먹고싶으면 1차로라도;ㅋㅋ


이건 그냥... 우리자리 바로 앞에 이런 문구가 있길래 재밌어서 찍어봤어요. 근데 정말 공감되는 말이더라구요;ㅋㅋㅋㅋ 

잘 먹고온 미스터오징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