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왕십리 맛집/왕십리 족발맛집/왕십리 호야네족발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9. 27.

#호야네족발

전화번호 : 050-7982-6348 

영업시간 : 16: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왕십리 족발/왕십리맛집/왕십리 호야네족발/호야네족발

왕십리 맛집추천/호야네 불족발/불족발/족발맛

오늘은 왕십리에서 족발을 먹었어요! 친구가 맛집이라고 찾아본곳이라고해서 용산에서 바로 왕십리로 고고~ 저기 보이는 호야네 족발이에요.

두둥....근데 자리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쩌지..하고 있는데 주인아주머니가 옆가게로 가라고하셨어요.ㅋㅋ 머지? 이러고 따라가보니까 또 호야네족발이..ㅋㅋㅋㅋㅋㅋㅋ 같은집이래요. 아주머니도 두가게를 왔다갔다하시더라구요.ㅋㅋ


우리는 반반족발(족발+불족발)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제가 매운걸 못먹어서...ㅋㅋ 그리고 나중에 쟁반막국수 소 하나랑 주먹밥하나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당ㅋ


우리가 간 가게는 자리가 5자리정도있었어요. 그렇게 크진않은데 아늑하고 좋았어요ㅠㅠ 테라스쪽에 2자리가 있는데 우리가 테라스로!ㅋㅋㅋ 비오면 더 분위기가 좋을거같더라구요ㅠ


김치가..맛있어여!! 저 족발이랑 먹는 무말랭이도 너무 맛있었고 배추김치도 맛있었어용 ㅜㅜㅜ


부추도 많이~ㅋㅋㅋ 양념이 너무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ㅋㅋ 족발에 싸먹으면 굳...ㅋㅋ


기본소스..?ㅋㅋ 새우젓이랑 쌈장이랑..ㅋㅋ 그리고 오뎅국물이 나왔는데 완전 얼큰하고 짱이에요.ㅋㅋㅋ 우리가 4명이었는데 하나 더 가져다주셨어용ㅋㅋㅋ 술안주로 딱..ㅋㅋ



상추하고 깻잎! 친구는 깻잎이랑 잘먹더라구요. 전 깻잎을 그렇게 막 ~ 좋아하는게 아니라 손이가진 않았어요ㅠㅠ


드디어 나온 족발!!! 양은 4명이서 배부르게 먹기 딱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아래 불이 피워져있어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게 제일 좋았던거같아요.


불족!! 여기 불족 진짜 추천드려요. 매운것도 매운것데 매운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매운걸 못먹는데...불족 많이 먹었어요. 맛있게 매우니까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ㅠㅠㅠ


기본족발도 맛있었어요. 막!!!엄청 야들거리지도 않고 부드럽고ㅠㅠㅠ 나중에 왕십리에서 약속있으면 한 번 더 가서 먹어보구싶은 족발집이에요.ㅋㅋ


마지막에 불족발이랑 먹을 주먹밥도 주문하고, 막국수도 시켰는데 사진은 이거뿐..ㅋㅋ 근데 불족이랑 주먹밥은 역시 찰떡궁합이었어요.ㅋㅋ 막국수도 맛있었고..ㅋ 너무 만족스러웠던 호야네족발~ 추천하구싶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