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세꼬시 맛집/불당동 미스터아재세꼬시

by jjo_Mean 2018. 9. 14.

#미스터아재세꼬시

전화번호 : 041-553-2277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골목

추천 ★★★★☆


신불당맛집/불당동맛집/불당동 미스터아재세꼬시/불당동 회맛집

불당동 세꼬시맛집/불당동 회식장소/불당동 모임장소

이번에 회식으로 미스터아재세꼬시집을 갔어요! 저번에도 몇번가봤는데 조용하고 좋았어서이번에도 여기로 결정!ㅋㅋ 가게가 넓은편이 아니라 미리 예약을 했어요.

한..9테이블정도 있었던거같은데 내부가 깔끔해요! 자리도 너무 따닥따닥 붙어 있지 않고.ㅋ.ㅋ 우리는 저 끝네 테이블2개를 붙여서 앉았어요.

 

우리는 옥돌도다리세꼬시로 주문했어요. 저번에 광어랑 도다리랑 같이 시켜서 먹어봤는데 도다리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후로는 도다리세꼬시만 시켜요.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

옥돌도다리세꼬시를 시키면 포함된 메뉴인거같아요.ㅋㅋㅋ 꼬막무침이 나왔는데 엄청크고 통통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ㅠ_ㅠ

그리고 나온 옥돌도다리세꼬시!! 4명이서 먹기 딱 좋은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싱싱하고 꼬들꼬들 정말 맛있어영ㅋㅋㅋ 처음엔 전 가시가 많아서 세꼬시를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선 잘 먹는거같아요.ㅋㅋㅋ뭔가 살이 더 많아서그런가..ㅋㅋ

이렇게 날치알도 나오는데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ㅋㅋㅋ이렇게 올려서 김이랑 싸먹으면...오오오오~~ㅋㅋ 3번째 방문이지만 앞으로도 자주갈거같은 느낌이..ㅋㅋㅋㅋㅋ

세꼬시를 먹고 있는데 코다리조림이 나왔어요.ㅋㅋㅋ  역시나 생선은 맛있..><ㅋㅋ

이것두요... 우린 도다리세꼬시만 시켰을뿐인데..ㅋㅋㅋㅋㅋㅋ 뭔가 계속 나와서 놀랬어요.ㅋㅋㅋ 그렇다고 대충나오는것도 아니고 맛도 있고, 예쁘게도 나오고ㅋㅋㅋ 다른날 갔을때는 홍어찜?도 나왔었어요! 삭힌홍어가 아니라 홍어냄새는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어요.ㅋ

마지막으로 지리!! 대구지리인가..암튼 맑은탕이 나왔는데 청양고추가 들어가있어서 얼큰 칼칼?하고 술안주로 짱인거같더라구요. 마지막까지 기분좋게 먹고나온 미스터아재세꼬시! 추천하고싶은 신불당동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