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 키나부치 그릴 앤 바/Kinabuchs Grill and Bar 분위기좋아요!

by jjo_Mean 2018. 8. 31.

#키나부치 그릴 앤 바[Kinabuchs Grill and Bar]

[3일차] SM몰 -> 베스트웨스턴호텔 체크인 -> 밧자오 점심 -> 반딧불이 투어 ->  키나부치 그릴 앤 바


팔라완여행/팔라완 바/팔라완 맥주/팔라완 칵테일/팔라완 맛집

3일차 마지막은 키나부치 그릴앤바에서 술을 마셨어요. 첨엔 알고온건 아니고 베스트웨스턴 숙소에서 머물때 반딧불이투어를 마치고 들어가다가...ㅋㅋ 숙소 옆에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바가 있어서 들어와봤어요. 들어와서 블로그검색을 해보니까 팔라완에서는 꽤 유명한 바더라구요.ㅋㅋㅋ 축구 스크린도 크게 있고 엄청넓었어요.

 

스크린있는 야외에서 자리가 많고 여기도 따로 자리가 있어요. 암튼 엄청 넓어요..ㅋㅋㅋㅋ 전 밖에 자리가 더 좋았어요..ㅋㅋ

제가 말한 밖에 자리는 여기에요.ㅋㅋㅋㅋ 뭔가 더 분위기 있어보이고..괜히 그러더라구요ㅋㅋ

 

우린 맥주랑 칵테일이랑 통닭이랑 소고기였나.. 그럼 볶음을 시켰는데 가격도 쌌어요. 메뉴판을 못찍었네요...ㅠㅠ 제가 먹은거 둘다 다 맛있었으니까 사진보시고 이거 달라고하시면 될거같은데^^;;ㅎㅎ 저 통닭은 늘먹던 맛이에요. 맥주랑 먹기좋은..ㅋㅋ 맛도당연 굳굳. 그리고 메뉴에 보시면 통닭이 조각으로도 팔고 전체로도 팔아서 주문전에 물어보더라구요.

아 이건 메뉴가 생각이 안나요... 비프 어쩌구였던거같긴한데ㅠㅠ 진짜맛있었어요!! 가격도 괜찮았던거같은데 양도 많고ㅠ.ㅠ 추천하고싶은 음식이에요.ㅋㅋ

칵테일, 맥주도 역시 싸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칵테일 저렇게 마시려면 한잔에 8천원정도는 생각해야되는데..여기는 4500원정도? 칵테일별로 가격이 다르지만 싼편이었어요. 종류도 엄!!!청!!많아요.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엇던 칵테일~~~ㅠㅠ

산미구엘맥주도 당연히..마셨어요.ㅋ.ㅋ 산미구엘 맥주는 그냥 다 맛있는거같아요;;ㅋㅋ

 

이건 같이간 후배가 마신 칵테일이에요.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술맛이 살짝 센편이었는데 맛있엇어요;ㅋㅋㅋㅋㅋㅋㅋ암튼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도 다 맛있었던 키나부치 그릴앤바! 추천하고싶은 팔라완 바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