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 여행/팔라완 SM몰/팔라완 베스트웨스턴 호텔 공항에서 가까워요!

by jjo_Mean 2018. 8. 22.

#SM몰#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더 아이비윌 호텔

[3일차] SM몰 -> 베스트웨스턴호텔 체크인 -> 밧자오 점심 -> 반딧불이 투어 ->  KINABUCHS[키나부치] BAR

팔라완 여행 3일차! 우리는 아침에 쉐리단리조트에서 공항근처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로 옮겼어요. 반딧불이투어나 호핑투어 하실분들은 시내쪽으로 숙소를 옮기고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쉐리단리조트에서는 지하강투어말고는 다른거하기에는 이동하는게 정말 불편해요. 저희는 크게

쉐리단리조트2박 -> (리조트수영장&바다, 지하강투어) 

베스트웨스턴호텔2박 -> (반딧불이투어, 호핑투어)

일정으로 잡았어요. 추천해드리고싶은 일정이기두하구요.ㅋㅋㅋㅋ


우리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들어가기전에 sm몰을 들렸다 갔어요. 미리 예약한 벤 아저씨한테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했더니 다름일정이 있어서 45분정도밖에 못준다구..ㅠㅠ 그래서 우리는 후다닥 장을 보구 다시 벤을 탔어요ㅋㅋㅋㅋ


SM몰 입구에여 역시 경찰들~ 근데 경찰들이 엄청 많이 도와주세요. 셋업범죄 이런거 걱정 많이하구 갔는데 전혀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팔라완도 위험지역이라던데.. 그런거 하나두 못느꼈어요.ㅋㅋㅋ


1층에 있는 슈퍼마켓! 여기서 장을 봤는데 과일상태가...로빈스몰이 훨!!!씬 싱싱했던거같아요,....ㅋㅋㅋ 망고도 금방 떨어지고ㅠㅠ 다음날 다시 사러가서 사먹긴했는데 로빈스몰에서 사먹은 망고가 더 맛있었어요. 망고스틴은 사지마세요ㅡㅡ 다 썩어있어요;


ㅋㅋㅋ익숙한 커피브랜드가..ㅋㅋㅋㅋ 바로 들어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씩 먹었어요.ㅋㅋㅋ 커피맛은 살짝 다르지만 순간 한국인줄.ㅋㅋㅋㅋㅋ


로빈스몰보다는 SM몰이 더 컸어요. 옷이나 이런 쇼핑할것들은 많았던거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다 못돌아다녔어요.ㅠㅠ 그래도 마지막날 마닐라로 가서 동양 최대 크기라고 하는 SM몰을 가봤는데 거긴 정말 크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포스팅해드릴게여.


그리고 도착한 베스트웨스턴호텔이에요. 공항까지는 10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가깝! 마지막날 공항으로 가는 셔틀을 예약했는데 무료에요. 아침6시가 첫 셔틀이었어요. 우리는 7시20분 비행기였는데 6시 셔틀을 타고 나갔는데도 여유있게 탐! 암튼.. 6시셔틀타느라 조식을 못먹겠구나싶었는데 아침에 도시락을 싸주시더라구요ㅠ_ㅠ 완전 감동..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ㅠ 빵이랑 과일이랑해서 도시락을 1인당 하나씩 싸주셨어요.ㅠㅠ


로비에요ㅋㅋㅋㅋ 뒤에 공간이 더 넓게 있긴한데 사진을 왜이렇게 찍었지;;ㅋㅋ 암튼 요기서 신청한 투어 가이드분들을 만나시면됩니당.ㅋㅋ


그리고 이 사진은.. 저기있는 빵 알려드리려구 올린거에요.ㅋㅋㅋ 저 갈색 빵 보이시나여. 우리가 베스트웨스턴에서 매일밤 술안주로 머었던 빵이에요. 크기는 저거 3배? 우리가 잘라논거라 저크기에요. 베스트웨스턴 로비에서 판매하구 있는데 시식하라고 잘라둔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구매했어요!ㅋㅋㅋ 기억으로는 300페소였던거같은데 바나나빵이래요.ㅋㅋㅋ 암튼 저것도 추천해드리고싶어서 올려봅니당ㅋㅋㅋ


체크인 끝나고 들어온 숙소!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약간의 에러가 있다면.. 베란다가 없는거?ㅋㅋㅋㅋㅋㅋ


ㅋㅋ쉐리단에서는 화장실 거울밖에 없어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화장대가 있었어요. 거울이 얼마나 반갑던지..ㅋㅋㅋㅋ


화장실도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깔끔하더라구용ㅋㅋㅋ 


3층에는 스파, 수영장, 헬스?할 수 있는 곳이 있는거같았어요. 그중에 수영장인데 넓진 않습니당ㅋㅋㅋ 우리는 수영장을 보고 온게 아니라 수영장에서 놀진 않았지만 아이들 놀기엔 좋을거같더라구요 ㅋㅋ


1층 로비옆에 조식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요 ㅋㅋㅋ 조식 사진이 없지만ㅠㅠ 맛있었어요!ㅋㅋ 음식들도 깔끔하도 다 맛있더라구요ㅠ 여기도 후라이랑 오믈렛을 직접 해주셨어요.ㅋㅋ 암튼!! 베스트웨스턴도 만족했던 숙소에요.ㅋㅋ 공항근처로 숙소 알아보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리고싶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