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가평여행] 가평 펜션/가평 단체 펜션 /가평 수영장 펜션'가평 수펜션'

by jjo_Mean 2018. 9. 1.

#수펜션 

전화번호 : 031-584-5048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서대길 24-1

추천 ★★★★☆


가평여행/가평 펜션/가평단체펜션/가평단체/가평 수영장펜션

가평추천펜션/청평 펜션/청평 수영장펜션/청편 추천펜션

오늘은 대학동기들이랑 가평으로 놀러가는날!! 평일에 비가 엄청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놀러가는 날은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ㅋㅋ 날씨가 여행에서 한 몫함.ㅋㅋㅋ 우리가 예약한 펜션은 바로 여기 수펜션이에요.

 

오 엄청 커요;; 뭔가 커요 ㅋㅋㅋㅋㅋ쭉들어가면 독채가 있는데 우리는 그 독채로 예약했어요. 수영장바로옆!!

여기는 수심이 낮은 수영장이에요. 우리가 간날은 작은 수영장엔 물이 없었어요.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우리가 1박할 독채에요. 복층이고 화장실도 2개고ㅠ_ㅠ 정말좋은 독채! 8명기준이었나.. 비수기때는 290,000원이에요. ㅋㅋㅋ 인원수 기준은 자세하게 기억이안나요ㅠ.ㅠ 저거 맞는거같긴해요하하;

작은 수영장 옆에 이렇게 큰 수영장이!ㅋ 여기는 물이 차있었어요. 아저씨가 오늘 물을 받아놓으신거래요. 근데 벌레들 좀씩 떠 다니는건 산에 있어서 어쩔수없다고 하시는데 많진 않았어요. 그리고 여기 수영장 물은 계곡물이에요! 저 파란 호수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옆 계곡물이랑 연결되어있어요.ㅋㅋㅋ 완전 굳.

여긴 입구에 있는 화장실이에요.ㅋㅋㅋㅋ 물놀이하고 바로 씻기 좋게 신발장 바로 옆에 있었어요.ㅋㅋ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ㅋ 사진을 신발장에서 찍었어야했는뎅;; 좀 들어와서 찍었더니 거실이 반이 잘렸네여 ㅋㅋ 여기 두배?정도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되요!

주방도 정말 넓었어요. 인덕션도 충분하고 전자렌지, 밥솥은 필수!ㅋㅋㅋ 그리고 식당에 있는 컵들도 많아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옷장이랑 냉장고!! 제일 맘에 들었던것중 하나는  저 냉장고에요;ㅋㅋㅋ 다른덴 완전 작은 냉장고인데가 많은데 여기는 크고 좋아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굳굳

 

여긴 거실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여기 화장실은 샤워,세면대랑 변기랑 따로 분리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아까 맨위에 반 짤렸다고 한 부분이에여;ㅋㅋㅋ 창문도 엄청 크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밖에는 바로 계곡이라 계곡 물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ㅠ

 

ㅋㅋㅋ저~기 계단보이시나여.ㅋㅋ 독채는 복층으로 되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급하게 찍고 내려가느라 살짝흔들리긴한거같은데 큰 침대도 있고 에어컨도 따로 달려있었어요!ㅋㅋ 그리고 여기도 넓어요;ㅋㅋㅋ 거짓말안치고 여기서만 널널하게 5-6명은 잘 수 있을거같더라구요;ㅋㅋ 그만큼 넓다는 말이었어여^^ㅋㅋ

안녕친구들ㅋㅋㅋㅋ 우리는 숙소 구경을 하고 바로 옷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갔어요. 깊이는 허리?ㅋㅋㅋ 막 깊진 않았어요.ㅋㅋ 놀기 딱 좋을 수도 있는데 막 던지고 뭐하고 위험하게는 못놀겠더라구요. 바닥에 닿으면 아파요..ㅋㅋㅋ

바로옆이 계곡이에요! 작은 폭포도 있고 깊이고 막 얕은게 아니라 놀기 좋겠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수영장에서 힘을 다 빼서;ㅈㅈ

독채는 뒷문을 열면 이렇게 따로 바베큐장이 있어요. 완전 좋음!!!ㅋㅋ 자리도 넓고 계곡물 소리가 짱이긴했어여.ㅋㅋㅋㅋ분위기 쵝오.

 

ㅋㅋㅋ역시 바베큐파티..ㅋㅋㅋ 먹을때가 제일좋은거같아요 하하;;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 놀다왔어요.!!

가평 수영장펜션 수펜션 정말 추천하고싶은 펜션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