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잠실 롯데몰 레전드히어로즈/레전드스포츠히어로즈 짱재밌어요!!!

by jjo_Mean 2018. 9. 12.

#레전드스포츠히어로즈


잠심 롯데몰 데이트/잠실데이트/롯데몰 레전드히어로즈

롯데몰 스크린스포츠장/스크린스포츠/스크린야구/스크린컬링/스크린사격

우리는 잠실 롯데몰에서 점심을 먹기전에 시간이 남아서 3층 아비꼬 옆에 있는 레전드스포츠히어로로 놀러갔어요!ㅋㅋㅋ 생각보다 완전 재밌었어서 또가고싶을정도에요ㅠ_ㅠ

가격은 게임당 가격이에요. 우리는 처음에 한판만 할라고 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한판추가... 이럴거면 big3를 할걸 그랬어요ㅠ 취소가 안되니까 처음에 잘 생각하고 결제하셔야되요!!! 결제를 하면 카드를 주셨어요.ㅋㅋㅋ

맨 처음에 있는 스크린게임은 캔디크러쉬!! 이거 핸드폰으로 예전에 많이 했던게임이에요.ㅋㅋㅋ 런닝맨에도 나왔던 게임같은데;암튼!! 몸으로 날라오는걸 다 자르는 그런게임이에요.ㅋㅋㅋㅋ

양궁이랑 스크린야구도 있어요. ㅋㅋㅋ 양궁도 야구도 다 해보고싶었는뎅..ㅠ 게임이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가;ㅋㅋㅋ

컬링도 있어요! 이건 우리가 했어요 ㅋㅋㅋ 진짜 꿀잼 추천하고싶은 스크린스포츠중 하나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긴 사격, 총게임이에요.ㅋㅋ우리 첫번째 게임은 스크린사격!!ㅋㅋㅋㅋ 총도 진짜 총처럼 무겁고 반동도 있고 신기했어여ㅋㅋㅋㅋㅋ

이거이거! 스크린축구도 해보고싶었는뎅..ㅠㅠ 나중에 롯데몰가면 꼭다시가서 놀아야징ㅋㅋ 롯데몰이 아니라도 레전드히어로 보이면..ㅋㅋㅋ 놀러가봐야겠어요 ㅋㅋ

먼저 우리는 사격을 했는데 이렇게 기계에 카드만 대면돼요! 그리고 모드를 선택하고 바로시작!!

사격은 연습게임으로 플레이어당 3발씩 2번 쏠수 있었어용ㅋㅋㅋ 본게임도 3발씩2번!ㅋㅋㅋ 후훗 제가 이겼어요~~허접!!ㅋㅋ

두번째 게임으로 선택한 컬링!! 컬링도 진짜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얼음판에서 하는듯한 느낌에 방항 속도까지 다 조종할 수 있어서 재밌었어요 ㅋㅋㅋ 진짜공도 쳐내고 ㅋㅋㅋㅋㅋ하 다 이긴게임이었는데ㅠㅠ 마지막에 제 공이 다 날라가버렸어요ㅠㅠ암튼!!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놀았던 레전드스포츠히어로! 추천하고싶은 곳이에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