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 리조트/팔라완 쉐리단리조트/쉐리단리조트 레스토랑 추천메뉴

by jjo_Mean 2018. 8. 19.

#팔라완 쉐리단리조트 #쉐리단리조트 맛집

[1일차] 인천국제공항 - 마닐라 - 팔라완 - 로빈스몰 - 쉐리단리조트

도착하자마자 너무나 예뻤던 쉐리단리조트!! 사진을 예쁘게 못찍어서 많은걸 못보여드리지만.. 수영장, 전용비치, 전용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공항에서 1시간20분정도 걸려 들어온 쉐리단리조트! 주변에 뭐 사먹을 곳이 없어서 간식거리는 들어오는길에 로빈스몰에서 사오시는걸 추천해요. 저번에 포스팅한 로빈스몰은 아래 링크로 달아드릴게요. 식사는 쉐리단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사먹는걸 추천합니당.ㅋㅋ 쉐리단리조트 레스토랑이 분위기도 짱이도 메뉴도 많아서 우린 2박동안 있는 내내 다른 메뉴로 즐겼어요. 쉐리단리조트에서 바다 바로 앞에 뷔페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고 레스토랑에서 메뉴를 주문해 먹는 곳이 있는데 뷔페보단 레스토랑에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우리도 뷔페는 조식으로만 가고 저녁은 레스토랑에서 다양하게 먹었는데 후회없습니당ㅋ

로빈스몰 --> http://jjomin.tistory.com/697

먼저 도착해 로비로 고고! 로비도 예뻤어요. 투어나 택시 예약하신 분들은 여기서 가이드분을 만나면됩니당ㅋㅋ

우린 가든뷰 스위트룸이었나..ㅋㅋ 암튼 가든뷰였는데 뷰는 괜찮았어요. 사진이 없지만 그냥 정원이 보이는~ㅋㅋㅋ 방도 생각보다 엄청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티비도 크고..ㅋㅋ 한국영화 채널이 있었어요..123번이었나..ㅋㅋ 기억은 안나는데 돌리니까 한두개씩 나오긴하더라구요.

화장실도 완전 깔끔했어요. 샤워부스는 따로있고 세면대도 두개씩이나!!ㅋ.. 세면대 두개인게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ㅋㅋㅋ

손닦는 수건이랑 물컵도 깨끗하게 되있었어요.

 

이렇게 초콜릿, 과자, 물 냉장고 안에있는 맥주랑 음료수는 마시면 다 체크아웃할때 돈을 지불해야됩니다.

 

체크인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레스토랑으로 가는길... 수영장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으면서 갔어요.. 다음날 봐도 이쁘고 계속봐도 안질리고 너무 예쁘더라구요ㅠ_ㅠ 깊이는 제일 깊은게 치 170cm성인 가슴정도?ㅋㅋㅋ 놀기 좋았어요.ㅋㅋ

수영장 바로 앞에 이렇게 전용비치가 있어요. 여기서는 아침6시부터 저녁6시까지만 해수욕을 할 수 있다고해요. 참고로 수영장은 아침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당

우리가 사온 유니콘이랑 바다에서 놀았어요.ㅋㅋㅋ 파도는 좀 쳤지만 진짜 재밌게 놀아서 기억에 많이 남을거같아요..ㅠㅠㅋㅋ바다에서놀고 수영장옆에서 샤워기로 한번 행구고 다시 수영장으로 들어가서 놀았어요.ㅋㅋㅋ 진짜 쉐리단리조트에선 바다, 수영장에서 놀기 너무 좋은곳같아요.

 

여기가 아까 제가 말한 바다앞에 있는 뷔페에요! 우린 레스토랑에서만 먹어서 메뉴가 어떤지는 모르지만 분위기는 좋았어요. 공연도 해주고 불쇼도 하고 다양한 볼거리들을 매일 해주시더라구요.ㅋㅋ 가격은 1인 15000원정도?했던거같아요. 오래 머무시는 분들은 한번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여긴 레스토랑이에요. 조식도 여기서 먹습니당. 분위기도 짱이고 아침에 조식먹을땐 바다뷰라서 너무 좋았어요. 뷔페에서 하던 공연들도 같이 볼 수 있어요.ㅋㅋㅋㅋ

밤에도 너무 분위기가 좋았던 쉐리단리조트. 막찍어도 잘나와요.ㅋ.ㅋ

우리가 첫날 저녁에 주문한 첫번째 메뉴는 피자에요.ㅋㅋㅋ 이건 치즈스테이크피자에요! 전 진짜 맛있었는데 남자친구는 치즈향이 강하다고 별로 싫어하더라구요ㅠ_ㅠ 맥주 산미구엘 라이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메뉴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족발튀김같은거였는데 소스를 뿌려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껍질부분은 좀 딱딱했지만 그거대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메뉴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켜보세영.

이런 sheridan chao'long 이라는 메뉴에요. beef랑 pork랑 고르라고 하는데 우리는 beef로 했던거같아요. 첨에 나왔을때 비쥬얼에 좀 놀랬어요. 면도 들어있고 갈비탕같은 맛이 나기도하고.. 달기도하고..ㅋㅋㅋ 맛이 없진 않았는데 정말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어요. 근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이상한 면도 많이 들어있는데 먹을만 하긴했어요 ㅋㅋ

피자가 빠졌지만 첫날 저녁에 먹은 메뉴들입니당.ㅋㅋㅋㅋㅋ 갈릭라이스는 다른 음식들이랑 같이 먹기 괜찮았어요~

밥먹고 나서도 수영장 구경..ㅋㅋ 불까지 들어와서 정말 멋있었어요 ㅠ_ㅠ 다시 가서 놀구 싶네요ㅠ

바다 보면서 둘째날 조식!! 누가 조식 맛없다고했나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음식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계란은 오믈렛이랑 후라이를 즉석에서 해주세요. 너무나 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이건 둘째날 먹은 Frutti Di Mare피자에요.ㅋㅋ 해산물들이 들어간거같더라구요. 이것도 치즈향이 좀 있었지만 어제 먹은거 보다 덜하다며.. 잘먹더라구용.ㅋㅋ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 다른 피자도 더 먹어보고싶더라구요ㅠ_ㅠ

이건 우리가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서 사진 보여드리고 시킨 메뉴라.. 이름은 모르겠지만 진짜 추천하고 싶은 메뉴에요!!! 새우랑 오징어, 생선을 튀겨서 양념한거같은데 아이들도 좋아할거같고 우리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씨식이라는 요리에요. 씨식중에서도 우리는 한국에서 못먹는 악어고기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근데 생각보다 맛이.. 굳굳!! 약간 식감은 막창?ㅋㅋㅋㅋㅋㅋㅋ처음 먹어보는 요리가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구 왔어요.ㅋㅋㅋㅋ

이건 사진이 흔들렸지만..감바스입니다..우리가 생각하는 그 감바스가 아니에요.ㅋㅋㅋ 우리도 처음에 사이드메뉴인가하고 봤더니 새우가..ㅋㅋ 근데 이게 빵에 올려먹으니까 또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새우를 못먹어서 소스만 좀 먹어봤는데 소스는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쉐리단리조트 레스토랑에서 먹은건 다 맛있었어요. 쉐리단리조트로 오시는 분들은 주변에 맛집을 찾을 필요가 없을거같습니다. ^____^  많은 도움이 되었길바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