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 자유여행/팔라완 로빈스몰/푸에르토 프린세사 로빈스몰

by jjo_Mean 2018. 8. 17.

#팔라완 로빈스몰

[1일차] 인천국제공항 - 마닐라 - 팔라완 - 로빈스몰 - 쉐리단리조트


우리는 푸에르토 프린세사 공항에 도착해서 미리 예약한 택시를 탔어요. 택시는 쉐리단리조트로 가는 택시였지만 쉐리단안에  뭐 사먹을 곳이 없다기에... 우리는 로빈스몰을 들려서 먹을걸 사가기로 결정! 택시아저씨한테 1시간만 기다려달라하고 장을 보러갔어요. 기다려주시는건 300페소! 우리나라돈으로 6,000원정도 지불하면 됩니다.

 

 

로빈스몰에 들어가기전에 경찰이 가방검사를해요. 처음엔 놀랬는데 뭐.. 마트마다 경찰이 항상 검사를 하더라구요.ㅋㅋㅋ첨엔 무서웠는데 머 경찰들도 장난도치고 재밌으신분들도 계시고~웃으시면서 인사도 해주시더라구요. 점점 가방검사가 익숙해지고..ㅋ

 

들어가면 1층엔 먹거리가 있어요. 옷도 팔고 여러가지 우리나라 백화점같은?ㅋㅋ 근데 우리는 시간이 1시간밖에 없어서 다 구경하지는 못하고 마트만갔어요. 옷은 마지막날에 더 큰 sm몰에서 구경하기로 했습니당.

요기가 바로 우리가 장볼 슈퍼마켓!ㅋㅋㅋ

슈퍼마켓 입구부터 퍼지는 두리안냄새.... 과일들..ㅋㅋ 열대과일들이 엄청 많아요ㅋㅋ 다 먹어보고싶었는데ㅠㅠ 그러진 못했어요.

무조건 사야되는 망고!! 1일1망고 했습니다..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그냥 막 골라 담았는데 다 맛있더라구요ㅠ_ㅠ 한국에 사오고싶었는데 안되는게 넘나 아쉬웠어요ㅠ

바나나! 이게 바로 우리 첫날 술안주에서 문제가 된 바나나.... 음.. 엄청 딱딱하고 맛이 이상했어요..ㅋㅋㅋ 첫날엔 그랬는데 우리가 햇빛에 두고이러니까 말캉해지더니 정말 달고 맛있더지더라구요!!ㅋㅋㅋㅋ 첫날에 먹고 버릴까말까하다가 익혀보자해서 좀 뒀더니 바나나맛이..ㅋㅋ 암튼 정말 달구 맛났어요.ㅋㅋㅋ 안딱딱한것만^^

빠져선 안될 맥주우!!ㅋㅋㅋ필리핀에서 유명한 산미구엘! 우리나라선 저 필스너 종류밖에 못봤는데 여기는 엄청 많았어요.. 위에 보이는 저거뿐만아니라 더더더 많았습니당..ㅋㅋ 레몬맛도있고 더 쎈것도 있고.. 빨간색도있고.. 사진을 다 못찍었지만 다 맛있었어요ㅠ_ㅠ 역시 산미구엘도 1일 2-3병ㅋ?ㅋㅋㅋ 엄청 마셨어요. 밥먹을때마다 시켜먹고;;ㅋㅋㅋ

 

그리고 라면! 우리나라 라면도 많이보였어요.ㅋㅋㅋㅋ 우리는 다른나라 라면을 먹어보자고 샀는데..음.. 다실패 ㅋㅋㅋ역시 우리나라 라면이 짱이에요;;ㅋㅋㅋ

 

요 과자도 두봉지 사봤는데..음.. 그냥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 깔끔한 맛?ㅋㅋㅋㅋ 전 짠단과자를 원했는데 그러진않더라구요ㅠ_ㅠ 그래도 맥주안주로 잘 먹었어용

ㅋㅋㅋ신기한 메로나..ㅋㅋ 여기도 메로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도 다양하게 있었어요;ㅋㅋ 밑에는 주황색 메로나도있었는데.. 암튼ㅋㅋㅋ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당.

술구경하다가 발견한 진로.. 설마 그 진로가 그 진로인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소주...ㅋㅋㅋ이건 24도에요. 235페소면 5000원정도?ㅋㅋㅋㅋㅋ 괜찮은거같았어요. 맛은 모르겠지만...ㅋㅋ 우리는 소주를 한국에서 사와서 그거마셨어요..ㅋㅋ 암튼 정말 과일들이 짱이었어용..ㅋㅋ 그리고!!! 과일상태는 sm몰보다 로빈스몰이 완전 더더더 싱싱했어요. 진짜 sm몰 과일 실망..ㅠㅠ 망고는 맛있었지만;;ㅋㅋ 암튼 과일은 sm몰을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이제 장을 다 보고 쉐리단리조트로 고고!!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