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천안 쌍용동 갈비 진짜맛집::천안 축제갈비

by jjo_Mean 2018. 5. 18.

' 축제갈비 '

전화번호 : 041-574-4492

영업시간 : 11:3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천안 맛집/천안 축제갈비/쌍용동 축제갈비/신방동 맛집/쌍용동 맛집/천안 쌍용동 맛집

천안 갈비 맛집/천안 쌍용동 갈비 맛집/축제갈비/갈비/쌍용동진짜진짜맛집

오늘은 저녁으로 갈비를 먹으러 축제갈비에 갔어요. 쌍용동 현대자동차 바로옆에 큰 갈비집이 생겼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한번 가봄..ㅋㅋㅋ 가격이 6,500원이라는데..너무싼거아냐..?하면서..별 기대없이 갔어요. 주차장은 전용주차장이있어서 엄청 넓어요.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에만 오후3시부터 4시30분까지 있나봐요.ㅋㅋㅋ 토, 일 공휴이은 브레이크타임이 없습니다.


내부도 엄청 넓어요. 회식이나 모임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서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 샐러드도 맛있고 묵은지도 맛있었어요.ㅋㅋ 마지막에 있는건 고기 찍어먹는 소스인데 기본으로 겨자가 들어가있더라구요ㅠㅠ 전 겨자를 못먹어서패스ㅠㅠ 그리고 부족한 반판은 셀프코너가 있으니까 거기서 가져다드시면됩니당ㅋㅋ 첨은에 김치는 안주시던데 셀프바가면 있으니까 참고하세요~ㅋㅋ


메뉴판이 멀리있어서.. 확대해서 찍으니까 화질이 많이 깨졌어요ㅠㅠ 우리는 축제갈비 3인분을 주문했어요. 2명인데..ㅋㅋ 싸니까 3인분으로!ㅋㅋㅋ 처음엔 양이 얼마 안되는줄알고 3인분 주문한건데 양도많아요ㅠㅠ


바로나온 갈비3인분!!많다아...ㅋㅋ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예쁜그릇에 나왔어요ㅠ.ㅠㅋㅋ


ㅋㅋㅋ우린 첨에 고기를 다 올렸는데 그럼안되겠어요..어차피 다 한번에 안익음;;ㅋㅋ 그냥 천천히 먹을만큼씩만 올려드세요ㅠㅠ 중간에만 불이있어서..ㅋㅋㅋ


고기가 얇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6,500원이라해서 진짜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기대 왕왕왕이상으로 맛있었어요.ㅋㅋㅋ 역시 둘이서 3인분은 많았어요ㅠ 남자둘이면 딱 적당할거같아요..ㅋㅋ암튼 맛있습니당.ㅋㅋ 우리는 고기가 좀 남아서 냉면에 싸먹자고 둘이 냉면한그릇을 주문했어요.ㅋㅋㅋ


냉면은 4,500원! 괜찮은거같아요. 맛도 괜찮았고..ㅋㅋ 고기에 싸먹으니까 냉면도 금방먹긴하더라구요.ㅋㅋ 결국 고기도 남긴거 없이 다먹구 왔습니다.ㅋㅋ 조만간 또 갈거같은 예감이^^;; ㅋㅋㅋ 잘먹었습니당~ㅋㅋ

생긴지얼마안되서 아직 지도에 표시가 안되어있어서 제가 직접 표시한점 참고해주세요. 쌍용동 현대자동차 바로옆에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