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아이폰X 젠더/아이폰 듀얼 젠더 결국 샀어요ㅠㅠ

by jjo_Mean 2018. 4. 27.

'요이치 아이폰 라이트닝 8핀 듀얼 젠더'

나는 필요 없을줄 알았던 아이폰X 젠더..ㅋㅋ 그냥 충전할땐 충전만하고 이어폰 꼽을땐 이어폰만 꼽고..될줄알았어요..근데 안됨ㅋㅋㅋㅋㅋ충전하는동안 노래듣고싶은데ㅠ 못그러니까 짜증..그래서 젠더를 사버렸어요. 가격이 근데 싸진 않았어요ㅠ 14,000원정도 주고 산거같은뎅 싼건 후기가 별로였어요. 


이렇게 귀엽게 들어있어요 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묵직하고 클줄알았는데.ㅋㅋ


왼쪽, 오른쪽 저렇게 나눠져있어요. 헤드셋모양 번개모양ㅋㅋㅋㅋㅋ


꼽으니까 더 귀여웠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작아서...ㅋㅋㅋ 아이폰X 참 좋은데... 충전구멍이랑 이어폰구멍이랑 같이 쓰는게 참..불편하네요ㅠㅠ


ㅋㅋㅋㅋㅋ뭔가 호흡기 꼽아논거마냥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이나 집에서 놓고 쓰기엔 좋은거같아요. 음질도 좋고 충전도 느리게 되는것도 아니고 괜찮았어요!ㅋㅋㅋ 가격대비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