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탈모샴푸 추천!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아모스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by jjo_Mean 2018. 2. 7.







'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액 & 아모스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


탈모샴푸추천/탈모제품/아모스 녹차실감 샴푸액/아모스 녹차실감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아모스 제품/아모스 샴푸/아모스 트리트펀트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탈모방지 샴푸 아모스 녹차실감 제품이에요.

전에 미용실에서 추천받아서 한번 사봤는데 좋아서 엄마가 재구매를!

몇개월째 이것만 쓰고 있어서 제대로된 후기 알려드릴 수 있을거같아요


일단 녹차실감 샴푸는 지성두피 타입으로 구매했어요.

중건성도 있으니까 그건 맞는거 고르시면 될거테요 ㅋㅋㅋ


스트레스로 약해진 모근과 두피를 위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ㅋㅋ

뭔가 정말 저런글들이 써있으면 무조건 좋아보여요..ㅋㅋ

미용실에서 추천받은 제품이니까 믿고 써봤어요.


용량은 500g이에요 ㅋㅋㅋ 두달썼나..ㅋㅋ 전에 쓰던게 얼마동안 사용했나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ㅋ 뭐 사람마다 다 다르겠죠ㅋㅋ


색은 이래요..ㅋㅋㅋㅋ

음 머 향은 나쁘지 않아요 ㅋㅋ 막!! 향기로운~ 그런 향은 아닌데

괜찮은향이에요..ㅋㅋ 뭐라 설명해야되지 ㅋㅋㅋ 써보시는걸로^^;;


ㅋㅋㅋㅋㅋ내손 ㅋㅋ 암튼 거품도 많이나요 ㅋㅋ

전 이 제품을 처음 썼을땐 퍽퍽하다라는 느낌이 있었는데

요샌 느런 느낌을 못받겠어요.. 오히려 모발이 부드러워진거같은 느낌?

트리트먼트를 따로 안해도 될거같은 그런 느낌이에요..ㅋ왜그러지.

암튼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모발도 전보다 강해진거같고 ㅋㅋ


이건 팩이에요 ㅋㅋ 전에도 팩을 사서 썼었는데..

한번 다 쓰고 비싸서 샴푸만 쓰다가 이번엔 팩도 또 사봤어요 ㅋㅋ


샴푸랑 효과는 비슷하네여 ㅋㅋㅋㅋ


용량은 250mlㅠㅠ

금방써요ㅠㅠ 조금씩 써야됨..ㅠㅠ


조금씩 써야되는데 왜이렇게 많이 짰지...ㅋㅋㅋ이런;;ㅋㅋ

보통 팩이나 트리트먼트는 모발에만 발라준다하는데 이건 두피까지 해줘도 되요.

마사지하면서 골고루 해주면 막 화한 느낌이나면서 시원해요 ㅋㅋㅋ

진짜 다 헹궈내도 시원한 느낌이 계속 나서 뭔가 상쾌하고 좋아요 ㅋㅋ


아모스 녹차실감 제품 다 추천하고 싶네요ㅠㅠ 나이트크림도 샘플로 써봤을때 정말 좋던데ㅠㅠ

나중엔 그것도 또 구매해야겠어요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