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숙취해소제 추천 술친굼 효과

by jjo_Mean 2018. 2. 12.

​​' 술친굼 '
숙취해소제/숙취에 좋은 약/숙취에 좋은 환
천연재료 숙취해소제/음주후/음주전/술친굼


음주 전 후 먹으면 좋은 숙취해소제를 소개하려구요!
회사 동기를 통해 알게된 술친굼ㅋㅋㅋ
몇번 드셔보신 책임님이 좋다고 대량으로 구매하셔서 한각 받았어요 ㅋㅋㅋ^^


ㅋㅋ굼벵이..ㅋㅋㅋ 술친굼은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환이에요ㅋ 굼벵이, 헛개, 강황, 울금이 다 들어가 있어요ㅋㅋ


요렇게 다섯개가 들어있는데 한각에 만원정도?
인거같아요 ㅋㅋ 비싼가 싶으면서도 상쾌환같은 숙취해소제를 생각하면 그거에 비해선 싼거 같기두하구..ㅋㅋㅋㅋ
안에는 노란 환이 여러개 들어있어요ㅋㅋ
달달?하면서 민트때문에 시원해요 ㅋㅋ 향이 역하지 않아서 목넘김은 다른거에비해 편하고..알크기는 적당?ㅋㅋ 술마시기 전 후에 한봉지씩 먹으면 좋다는데
전 술마시기 전에만 먹어도 효과가 좋은거같았어요ㅋ
나중에 다먹으면 많이 주문해놔야겠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