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티페이(TPay) 이벤트::빕스!! VIPS 총 결제금액 50%할인!!대박!!

by jjo_Mean 2016. 9. 11.

 

T페이 EVENT!! 아웃백, 파리바게트, 빕스, 차이나펙토리 최대 50% 할인이벤트를한데요!!

9월 19일까지 빕스는 매주 일요일마다 결제금액의 50% 크크><

 

VIPS 천안신부점

 

추천 : ★★★☆☆

 

주차공간 : VIPS건물 지하 주차장이용

전화번호 : 041-566-1997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샐러드바가격 : 평일런치 샐러드바 21,900
        평일디너 샐러드바 29,700

 

 

 

 

 

정말 분위기있고 깔끔한 천안 신부점 빕스!!

평소에는 대기손님으로 북적거렸는데 오늘은 일찍가서 그런지 대기손님이 없었어용ㅋㅋ

 

 

 

 

 

 

두둥 이거에요~~ SNS 통해 T페이 이벤트로 빕스 50%한다고해서

 

오늘 저녁은 엄마아빠랑 오랜만에 빕스로 결정!!

 

[구글플레이어나 앱스토어들어가서 T페이다운받고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가입이되용 5분도안걸렸어요~!]

 

 

 

하하... 전 뷔페어딜가든 무조건 먹는 감자튀김...ㅋㅋㅋㅋㅋㅋㅋㅋ워낙좋아해요..

다른데 감자튀김종류는 한가지두가지뿐인데 빕스는 세가지..맛도 다 다르고 굳굳

가운데있는 허니감자튀김은..계속 갖다먹은거같아여ㅋㅋㅋ

 

 

 

 

저녁 주말이라 나오는 립이랑 치킨종류들...핫플레이스에용ㅋㅋㅋ

저기 세번째있는 핫칠리치킨은 먹으려고 가져왔다가 한입먹고 못먹었어요ㅠㅠ생각보다 엄청매워요!!

 

 

 

 

하하 연어코너~~ 제가 연어를 워낙 좋아해서 신남ㅋㅋ 생연어를 더더 좋아하지만

애슐리나 빕스는 훈제연어를......ㅋㅋ그래도 소스랑 해서 먹으면 GOOD!! 한접시는 연어로 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

 

 

 

 

 

빕스와서 처음 만들어먹는 또띠아에요>.<

빕스 올때마다 너무 귀찮아서 한번도 만들어먹어본적이 없었는뎅ㅋㅋㅋ

각종 야채와 토마토살사소스? 양파에 등등 놓여져있는 소스는 다 넣은거같아용ㅋㅋㅋㅋ

핫플레이스가서 치킨도 넣었어요 ㅋㅋㅋ 각자 취향에 따라서 연어도 넣고 감자튀김도 넣고~~ㅋㅋ

 

 

 

근데 너무 많이 넣어서..옆구리 터짐ㅡㅡ;;; 잘먹다가 나중엔 토마토에서 나오는 즙때문에 다 터져버렸어요.ㅜㅜ

질질거리면서 다 먹긴 먹었지만.....ㅋㅋㅋㅋㅋㅋ나중에 먹을땐 토마토를 젤 나중에 넣어야될거같아요ㅠ

치킨을 넣어서인지 야채를 많이 안먹는 저인데도 정말 맛있었어용ㅋㅋㅋ

 

 

 

SWEET DESSERT바~~

요플렛은 플레인요거트랑 블루베리요거트가있었어요~

블루베리푸딩도!! 상큼하고 달달한 디저트가 다 모여있었어요ㅠㅠ 하나씩 다 먹어봄..........ㅋ.ㅋ

 

 

 

흐엉 아무리 배불러도 먹어야되는 치즈케이크에요 !!!! 역시 얼마나 부드럽던징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아메리카노랑 저 치즈케이크로!! 배불러도 막막들어갔어요ㅠㅠㅋㅋㅋ

 

 

 

 

 

성인3명기준 셀러드바이용 총 결제 금액은 44,550원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원래는 89,100인데...50%할인!!! 정말 저렴저렴하게 먹고 온거같아용ㅋㅋ

 

결제하고 주차권에 도장 찍어 달라고 하셔야되요~

도장이 없으면 안된데요ㅠㅠ 그리고 CJ ONE 포인트도 적립가능!! 짱짱~

 

 

참고로 주문이 안되는 스테이크들이 있는거같았어요ㅠㅠ 스테이크도 주문하실분들은 미리미리 알아보고 가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