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순대실록 완전강추!!!

by jjo_Mean 2016. 9. 10.

 

 

강남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순대실록을 고고

혜화점으로 몇번 가봤는데 내스타일임...ㅠㅠ 너무 맛나서 또 먹구 싶었는데

고속버스터미널에도 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고고했어요!!

 

맛 가격 모두 짱짱

추천 ★★★★★

 

순대실록 센트럴시티점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중 층 M9호
전화번호 : 02-6282-5338

 

 

 

 

먼저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파미에스테이션 가는길~~ 가는 길부터가 너무 예쁘게되어있었어용

 

기분좋게 GOGO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되요~~ 첨가시는 분들은 길이 많이 헷갈릴수도...ㅠㅠ

너무 넓어용...

 

 

 

 

올라가면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여.. 시간만 많았으면 구석구석  다 구경하고싶었어요ㅠㅠ

 

시간이 없기에 우리는 얼릉 순대실록을 찾아...헤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이쁜듯.....모두 맛집 카페 등등이있는데 대기가 너무 긴곳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순대실록이 이쪽에 있진 않지만 한바퀴 돌았어요 .너무예뻐서..하하....ㅋㅋㅋ

정말 분위기 좋은 음식점들 수두룩

나중에 먹을곳 찜해놓고 다시 순대실록을 찾으러.......ㅋ

 

 

 

드뎌 헤매고헤매서 찾은 순대실록!!! 위사진에있던 저 거리 윗층에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타구 올라가야되요ㅠㅠㅠ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부터 오픈!!!

 

 

 

저는 항상 순대실록에 오면 순대스테이크 하나랑

순대국하나 이렇게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둘이오면 순대국 보통하나랑 순대스테이크

셋이오면 순대국 특대하나랑 순대스테이크...ㅋㅋ

양이너무 많아서 저렇게만 시켜도 항상 좀씩 남았던거같아용ㅋㅋㅋ

 

 

 

 

순대국 특대!!!ㅋㅋ 나오자마자 사진 찍구 먹느라 안에 순대랑 순대내장등등 사진을 못찍음..ㅠㅠ

암튼 엄청 많이 들어있어용!! 둘이 저걸 다 못먹고 남겼다는...ㅠㅠ하 지금 생각하니까

다시먹구싶어요...ㅋㅋㅋㅋㅋㅋ

 

 

 

 

드뎌 나온 순대스테이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소고소~~ㅋㅋㅋㅋ

스테이크 썰듯이 칼질칼질!!

아 이건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처음에 먹으러갔을땐 거 들깨소스와 칠리소스가

과연 어울릴까....했는데 진짜 환상의 궁합이에요 짱짱!!

완전 추천이에요. >.<

 

 

 

 

순대스테이크 속...꽉참......완전 보들보들해요..일반 순대랑 다른 순대속!!

 

 

 

 

완전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대박임

 

 

 

점심식사로도 추천!! 소주한잔이랑 저녁식사도 추천!!ㅋㅋ 순대국에 소주가 술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