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맛집!!추천!로꼬로꼬 조개찜[영등포맛집/맛집/조개찜/불금/모임장소/회식장소]

by jjo_Mean 2016. 9. 10.

불금!! 오늘은 대학교 사람들이랑 모임으로 로꼬로꼬 조개찜을

 

영업시간 16:00 ~ 02:00

전화번호 : 02-2632-4777

주차공간 : 거의불가

추천 ★★★★☆

 

 

 

 

영등포역에서 5분? 10분 거리지만 끝쪽에있어서 찾기 힘들 수도 있어요ㅠㅠㅠ

 

 

 

이틀 전에 미리 예약했어요~ 금요일은 7시까지만 예약을 받는데요!!

7시넘어서 늦게오면 아무리 예약했어도 다른 손님들한테 자리 내줘야된데요ㅠㅠㅠ

참고하고 예약하세요~~~~ : )

 

 

 

 

생각보다 가격이 좀...있지만 가격대비 그래도 짱짱!

우리는 다섯명이서 특대시켰어요

 

 

 

 

드뎌 나온 조개찜!!!!!!!!!!!!!!!!!!!ㅋㅋㅋㅋㅋ

와 조개 양 엄청나요 크기도 크고 종류도 많고 얼릉 먹고싶어죽는줄..............ㅋㅋ

 

 

엄청나쥬?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 보소~ 주인아저씨가 전복 잘라주고 계셔서...저긴 빈 껍질 두개가..ㅋㅋㅋ

암튼 저기 닭도 보이나용ㅋㅋㅋㅋㅋ닭 한마리가 퐁당 ㅋㅋㅋㅋㅋ

닭도 나중에 손질해주시는데 진짜 완전 맛있어요

닭가슴살도 보들보들 ㅠㅠㅠ

 

 

기다리고 있으면 이렇게 이쁘게 먹기 좋게 손질해주세요!!

아래 조개도 왕창...ㅋㅋㅋㅋ아ㅠㅠ사진보니까 또먹구싶당...ㅠㅠㅠㅠ

 

 

 

조개를 다 먹고 국수도 시켰어요!!!ㅋㅋㅋ

다섯명이서 2개 시켰는데..배불러 죽는줄...ㅋㅋㅋㅋ

 

 

처음에 나오는 죽!! 한번 더 달라해서..죽이랑 칼국수랑 냠냠냠

군계란도 두알 들어있는거 까서 냠냠...

완전 너무 많이 먹은듯..............

근데 칼국수도 완전 맛있어요. 살짝 매콤한 국물에ㅠㅠㅠ싹싹긁어먹음..ㅠㅠ

 

 

마지막에 시킨 산낙지와 새우튀김!!!!

산낙지는 머 다른곳에서 먹는거랑 같은 그런그런 항상 맛있는 그런맛!!

근데 새우튀김은................하 미침..통통하고 완전 부드럽고...녹음..

또 시켜먹고 싶었던 새우튀김이에요

 

만족스러웠던 로꼬로꼬 조개찜~!!! 가격만 조금 저렴했으면 더더더 만족스러웠을거같아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