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학동역 카페/논현 카페/학동 이쁜 카페 클라 Klar

by jjo_Mean 2018. 2. 24.

' 학동 카페 Klar 클라 '

전화번호 : 010-3555-5868

영업시간 : 10:00 ~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학동 카페/논현카페/학동 클라/학동 예쁜카페/논현 추천 카페

추천카페/학동역 카페/논현역 카페

회사 근처에 카페가 너무 예뻐서 들어와봤어요.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더라구요!

비쌀줄알았는데..ㅋㅋㅋ 아무튼 우린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


여기 단체석도 있어요. 우린 4명이서 여기 앉아있었는데 민폐인가..하하

의자가 너무 편해서..ㅋㅋㅋ


여긴 뭔가 회사 회의실같은 분위기..ㅋㅋ 혼자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카페가 너무 이쁘죠. 넓기도 넓어요. 단체로 회의?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편하게 신발벗고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 위에 올라가보고싶었는데..ㅋㅋㅋ 올라가면 늘어질까바..ㅋㅋ 암튼 좋아보였어요.


ㅋㅋㅋ이쁘게 못찍었네..ㅋㅋ 암튼 핑크 화이트로 인테리어가 정말 이뻤어요.

사진찍기에도 좋은듯... 학동역 3번출구쪽인가.. 골목에 있어서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