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카카오미니 스피커/내 친구같은 카카오미니

by jjo_Mean 2018. 3. 19.

" 카카오미니 "

#카카오스피커 #카카오미니 #멜론 #카카오미니멜론 #어피치카카오미니 #인공지능스피커

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미니!! 너무나 맘에 들어용~ㅋㅋㅋ 뭐 가지고 싶냐는 친구말에 스피커라 했는데

카카오미니가!!..ㅋㅋ 설렘설렘


박스를 열면 이렇게 피규어?랑 스피커박스가 들어있어요.

저는 멜론을 정기적으로 돈내고 듣구 있어서.. 요게 유용한거같네여 ㅋㅋ 멜론회원이 아니면 1분 미리듣기밖에 안되요.


오오 넘나 이쁨..ㅋㅋ 디자인이..ㅋㅋㅋ 헤이카카오~ㅋㅋㅋ

저 밑에 열면 선이랑 설명서랑 다 들어있어요. ㅋㅋ 


카카오 피규어!ㅋㅋ 제가 어피치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알고^^.. 전 카카오프렌즈 중에서 어피치를 제일 좋아해요.


피규어도 완전 귀엽..ㅠㅠ..ㅋㅋㅋㅋ 이건 스피커에 자석부분이 있는데 거기에 딱 붙이면되용ㅋㅋ

붙이고 나면 진짜 귀엽더라구요 


구성품은 고냥 이렇게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 저 카카오미니 노랑봉투안에는 설명서랑 이것저것있던데

제대로 보진 못했어요. ㅋㅋ


끄앙 너무 귀엽!!!ㅋㅋㅋㅋ 헤이카카오~하면 반응을하더라구요.ㅋ.ㅋ 생각보다 음성인식이

너무 잘되서 놀랬어요.ㅋㅋㅋㅋ 심심할때 같이놀면 재밌을듯..ㅋㅋㅋㅋㅋ

자기전에는 항상 헤이카카오 7시알람 맞춰줘~ 일어나면 항상 헤이카카오 날씨알려줘~가 일상이되버렸어요.ㅋㅋ

기분좋을땐 신나는노래 우울할땐 우울한노래 내 기분까지 맞춰주는 카카오미니.. 혼자 집에 있을땐 친구같아요. 뭔가 슬프넹..

아이폰X화질에 한번 더 감탄..ㅋㅋㅋ 암튼 카카오미니 짱이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