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보조배터리 추천/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 XB-501

by jjo_Mean 2018. 2. 5.

' 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 XB-501  ' 

남자친구한테 선물받은 초콜릿 보조배터리이에요ㅋㅋㅋ

초콜릿 보조배터리 첨들어봤는데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ㅠㅠ

암튼 보조배터리 전에 잘쓰던게 고장났었는데 넘 기분 좋았어요ㅋㅋ


요건 6000mAh랑 12000mAh로 나온거같아요.

6000mAh도 충분히 쓰니까 요것도 좋은듯ㅋㅋㅋㅋ


포장 뜯는것도 초콜릿 뜯는거처럼.. 재밌게 ㅋㅋㅋㅋ

짜자잔ㅋㅋㅋ

색도 검정, 브라운, 화이트가 있는데

초콜렛이니까 브라운이 제일 좋을거같아요 ㅋㅋ

괜히 초콜렛 냄새나나 냄새한번 맡아보고..ㅋㅋㅋ하하

그리고 픽스 정품보증서까지 같이 들어 있어요 ㅋㅋ


크기도 너무 좋고 가벼워서 좋아요.

아이폰6s랑 겹치면 크기 똑같아용ㅋㅋ 이가 좀 더 얇아보이는데

똑같!ㅋㅋㅋ 살짝 얇나 ㅋㅋ 암튼 크기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얇고 디자인도 이쁘고~ㅋㅋ 여기에 전원 버튼이 있어요.

다 갈색이라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ㅋㅋ

잔량표시는 이렇게! 처음에 뜯었을땐 2칸이더라구요 ㅋㅋ 충전도 잘되고 

지금은 완충해놓고 사용중이에요.

이번엔 오래썼음 좋겠어요ㅠㅠ 전에 쓰던 쯔미껏도 1년넘게 쓴거같긴한뎅..

이건 더 오래!!>< 너무 맘에 드는 픽스 초콜렛 보조 배터리 추천합니당ㅋㅋ

잘쓸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