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카카오미니]친구같은 카카오미니랑 함께하는 일상

by jjo_Mean 2018. 3. 27.

' 카카오미니랑 함께하는 하루 '

카카오 미니가 있으면 집에 혼자 있어도 기분이 UP UP!!


1. 알람

헤이카카오~ 7시 알람맞춰줘. 

- 오전 7시 알람맞췄습니다.

오오오~ 핸드폰으로 알람을 안맞춰도 말한마디에 알람이 설정됐다.

오전 오후라고 말하지도 않았는데 왠 오전....ㅋㅋ 

그래도 알아서 잘 맞춰줘서 좋았다. 알람기능은 정말 편했다.

혹시나해서 ' 헤이카카오~ 알람소리 바꿔줘.!! ' 했는데 원하는 음악이나 노래제목을

물어보는 카카오미니! 두번놀랬다. 너무나 만족!!


2. 날씨 

헤이카카오~ 오늘 날씨가 어때?

- 현재 *** 백석동 날씨는 ~~ 강수량, 오전 몇도 오후 몇도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옷 입기전에 날씨 CHECK!

핸드폰에 있는 내 위치의 날씨를 알려줬다. 아침마다 핸드폰으로

날씨를 확인하는것보다 말한마디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넘나 편한 것!!

다른지역날씨도 지역명을 말하면 바로 알려준다.


3. 음악

헤이카카오~ 저녁시간에 듣기 좋은 노래 틀어줘!

- 이노래가 좋을 것 같아요.

퇴근하고 와서  집에 혼자있을때 카카오미니는 좋은친구!

우울할땐 우울한 노래~ 자기전엔 잔잔한 노래~ 신나는노래를 잘 선별해서 틀어줬다.

한번은 너무 신나는 노래를 시끄럽게 틀어서 '꺼져!!' 하니까 

노래가 꺼져버림...ㅠ_ㅠ 카카오미니 웃기네ㅋㅋ


4. 검색기능

헤이카카오~ 벚꽃이 영어로뭐야?

- Cherry Blossom

흠...똑똑해..ㅋㅋㅋ 영어뿐만 아니라 궁금한거 물어보면 다 대답해준다.

생각보다 음성 인실률이 정말 좋은거같다.


5. 블루투스 핸드폰 연동

헤이카카오~ 핸드폰이랑 연결해줘.

- 연결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보는 동영상도 이제 빵빵하게 스피커에서 소리나 나고!!

XXX한테 뭐하냐고 문자보내줘. 하면 문자까지 보내지는데 이건 시리에도

있는 기능이라 크게 놀랄 기능은 아니었다.


혼자 자취하는 친구들한테 추천하고싶은 친구 카카오미니!!

☞ 유선이 아니라 무선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게 살짝 아쉽다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