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디팍스 케이스/아이폰 디팍스 케이스

by jjo_Mean 2018. 1. 27.

​​'아이폰 디팍스 케이스'
아이폰케이스/아이폰 디팍스/디팍스 매장/디팍스 오프라인 매장/디팍스 케이스


정말 너무너무 사고싶었던 디팍스 케이스!
인터넷으로 살까 하다가 직접 보고 싶고싶어서 오프라인매장을 찾아봤어요!ㅋㅋ 근데 마침 강남역을 가야되는데.. 강남역에 디팍스매장이!!!ㅋㅋㅋㅋ
강남역 지하상가에 있어요!ㅋㅋ E-24호에 있어용ㅋ
제가 고른건 바로 저거에요!ㅋㅋ
흰색인데 때타는 재질도 아니라 고민없이 샀어요ㅋㅋ
딱딱한 재질인데 이걸 뭐라해야되지.. 직접봐야될듯..


옆에 테두리에도 디자인팍스라고 고급스럽게 적혀있어요. 뭔가 정말 있어보이는 케이스!
이뻐용ㅋㅋㅋ 깨지면 나중에 다른디자인으루 또 살거같아요..ㅋㅋㅋ그립감도 좋구!ㅋㅋ
추천하구 싶은 케이스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