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2016 서울세계 불꽃축제 일정&명당 확인하세요!

by jjo_Mean 2016. 10. 3.

 

 

2016년에 열리는 세계불꽃축제!!

 

1년에 한번씩 10월마다 여의도에서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개최하는데 드디어 그 날이 또 왔네요.

 

이번엔 10월8일 7시부터 8시30분까지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상세일정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2016년 10월 8일에 열리는 세계불꽃축제는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립니다.

 

이번 테마는 이네요!!ㅋㅋ

일본, 스페인, 한국이 참여하는데 각 국가에 테마이블도 '마법' 이란 단어들이..><ㅋㅋ

정말 기대기대두근두근설레네요ㅠㅠㅋㅋㅋㅋ

 

 

 

 

먼저 여의나루역~원효대교까지 '불꽃로드'에서 다양한 행사와 공연이 진행됩니다.

이 불꽃로드 행사는 낮1시부터 불꽃축제시작전인 7시까지 입니다!!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이벤트존에서는 퍼레이드, 버스킹공연등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낮에 일찍가셔서 자리잡고 행사에 참여하고 즐기면 좋을거같아요~!

 

 

 

 

오후 7시부터 7시20분까지는 불꽃축제 개막식이 열립니다.!!

 

먼저가서 명당자리를 맡아놓세용~!!ㅋㅋㅋㅋ 명당자리는 차지하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통제가 심하고 금방 차요ㅠㅠ 저도 저번에 갔을때 나름 명당이라 생각했는데 불꽃을 옆에서봐서ㅠ

아쉽더라구요ㅠㅠ 겉 옷도 챙겨가세요~사람들이 많다해도 쌀쌀하고 추웠던 기억이...ㅋㅋㅋ

저번에 갔을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핸드폰이 터지지도 않더라구요ㅠ_ㅠ

그래도 불꽃을 보면 사람이 많던 복잡하던 너무 멋있고 좋고 힘들단 생각이 안들어요~ㅋㅋㅋ

 

 

 

[ 각 3개국 불꽃쇼 일정 ]

 

 

 

 

1. 일본팀 (7시20분~ 7시35분)

Tamaya Kitahara Firewoks "Turn Your Magic On"

 

7시20분부터 7시35분까지 15분간 일본팀 불꽃쇼가 진행됩니당

"Turn Your Magic On" 이란 테마로 진행이되는데

일본 특유의 타상 불꽃을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2.스페인팀(7시 40분~ 7시55분)

Pirotecnia lgual "Magic Light Dreams"

 

스페인팀은 7시 40분부터 55분 15분간 진행이 되는데

태양이 뜨는듯한 대형 골드 불꽃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당ㅋㅋㅋ

 


 

3. 한국팀(8시00분~8시30분)

Hanwha Corporation "마법같은 불꽃"

 

한국팀 불꽃쇼는 8시부터 8시30분까지 30분간 진행이되요!!

(주)한화에서는 음악과 영상으로 "불꽃글자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해볼 만 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

 


 

4. 애프터DJ공연 / 시민참여클린캠페인(8시 30분~9시 30분)

 

세 국가의 불꽃축제가 끝나면 애프터클럼 dj 공연도 한다고하니 끝까지

구경하셔도 좋을거같아요~ㅋ 또한 시민 참여 클린 캠페인도 한다네요.

항상 뒷자리가 지저분하고 쓰레기로 가득한 사진들이 올라왔었는데

올해는 다들 클린캠페인에 참여해보아요!!ㅋㅋㅋㅋㅋ

  

 

 

 [ 사진&정보출처 ] - 2016년 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

 

 

 

 

※  명당자리 추천해드릴게용 참고하세요!!ㅋㅋ

               불꽃잘보이는명당 [ 한강철교 북단이나 한강이촌지구, 원효대교 불꽃계단 ]

서울시내와어울러볼수있는명당 [ 노량진 수산시장 타워, 서울N타워, 목동41타워, 63빌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