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주말 날씨::연휴에 왠 비가...ㅠㅠ

by jjo_Mean 2016. 10. 1.

 

 

흐어어엉 10월1일 2일 3일 황금연휴ㅠㅠㅠ

비소식이 들려오네용ㅠ

 

 

[10월 1일 토요일 날씨]

 

 

 

10월 1일엔 남부지방부터 비가 오는거같아요..

서울경기쪽은 구름만 많고 흐릴거같구ㅜㅜㅜ흐엉 토요일은 서울로 놀러가야겠어요 ㅋㅋㅋ

안그래도 약속있는데 다행인건지아닌지~><ㅋㅋㅋㅋㅋ

 

 

[ 10월 2일 일요일 날씨 ]

 

 

최.악!!

일요일은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데요ㅠㅠㅠㅠㅠㅠ

일요일에서 월요일 사이에 충청도는 200mm가 넘는 비가 오고ㅠㅠ

이날은 그냥 방콕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요양...잉여..ㅋㅋ

 

 

[ 10월 3일 월요일 개천절 날씨 ]

 

 

개천절인 월요일 오전엔 전국적으로 비가 오다가 점점 그치는거같아요..

아 연휴의 끝을 비가 알려주는건가ㅠㅠ아싫다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연휴내내 비오다가 연휴가끝나니까 그치는거야ㅠㅠ

 

서울.경기 최저기온이 18도에서 최고기온이 26도까지올라가네요..ㅎㄷㄷ;;;

너무 일교차도 크고 날씨가 너무 왔다갔다해서 감기걸리신 분들 많으실텐데

감기조심하세요ㅠㅠㅠㅠ

 

[출처 : 네이버 날씨 캡쳐]